명옥이 부군의 일로 우울하던 마파도에 현희의 검사결과도 신나는 일이고 영국에서 오키도 사고 한번 지대루 치고있으니~ 바람만 불어도 날아갈것 같은 가스나가 대영제국에서 맘껏 날아다니는군! 이 대회의 기념타올(170장) 제작을 한국에서 만들어 보내기로 했다. 시노키회장의 이름으..
먼저, 월례 대회 후, 엄청난 맛과 양의 BBQ를 준비해 주신, 회장님과 총무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사진이 좀 많아서 독사진과 그룹 사진으로 분류해서 올립니다. 특히 카톡에서만 봤던 수민이를 보게되서 반가왔군요. 표정이나 포즈가 자연스러워서 수민이를 많이 찍게 되었네요. 땀을 뻘뻘 ..
전방 30미터 앞 코트에서 테니스 경기를 하는 회원들을 뒤로하고 코앞에 있는 요 베이스 캠프에서 줄무늬 에프런으로 곱게~~~단장하고(?) 다소곳이 거사를 준비중인 우리의 박세프(손에 쥔 집게가 연어가시 빼는 도구임) 워밍업으로 먼저 진한 다방커피 카페인으로 아드레날린을 쭈악~~~끌..
순조롭게 경기를 마친 후 바로 코트앞에 있는 베이스캠프(?)로 이동..ㅎ 쓱싹....모두 함심하여 파티 준비를 마친 후 회장님의 말씀과 함께 시상식과 폐회..그리고 파티 시작입니다. 에~~~~에~~우리 에이쓰리로 말하자면....ㅎㅎ 사실 전 이날 경기하랴 음식준비하랴..손님맞이 준비하랴..넘 ..
어제 두말하면 잔소리 일만큼 즐거웠던 가든 파~뤼가 더욱 즐겁고 화사할 수 있었던건 우리 사랑하는 회원님들이 죽도록 사랑하는 가족들이 함께해 주셔서 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스스럼 없이 함께 하여 기쁨도 나누고 궂은일도 함께 해주는 울 A3가족들이 이런 기회에 얼굴을 익히고 ..
《 말 》 무심코 한 말이 얼마나 상처 입히는지 나중에 깨달을 때가 있어 그럴 때 나는 서둘러 그 이의 마음속으로 찾아가 미안합니다 말하면서 지우개와 연필로 말을 고치지 《 저금 》 난 말이지, 사람들이 친절을 베풀면 마음에 저금을 해둬 쓸쓸할 때면 그걸 꺼내 기운을 차리지 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