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오랜만에 찾아간 곳입니다. 이제는 너무나 많이 알려져 찾아오는 이들이 엄청났습니다. 전에는 대충 길가에 주차를 하고 오솔..
가을비 치고는 제법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주차를 하고 차안에서 한동안 고민을 했습니다. 적지않은 입장료를 내고 들어갈지 말..
가을색이 짙어가는 남이섬을 만날 것이라 생각을 하고 길을 나섰습니다. 계획하였던 일정의 일주일 전 부터 들려오는 비소식.....
50mm 단렌즈가 심하게 고장이 났습니다. 충격을 준것도 아닌데 AF도 MF도 꼼짝을 하지 않습니다. A/S를 맞길겸 해서 ..
울산의 도심 한 복판을 가로 지르며 유유히 흐르는 강이 있습니다. 오래전 그 강은 극심하게 오염되어 여름이면 참기 힘든 악취..
몇 년 만에 광한루를 찾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도심에 자리한 휴식처에서 여유로운 시간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싱그러운 젊음들..
광양과 여수를 연결해 주는 다리입니다. 엑스포를 위해 임시개통된 다리라네요. 주탑의 높이가 세계에서 제일 높다고 합니다. 이..
엑스포에 맞춰서 개장한 호텔입니다. 특1급 답게 조식포함1박에 220000원 정도 였는거 같군요. 근사하게 그림같은 가막만을..
다음은 각 지자체관과 국제관의 Oman관, 그리고 몇 몇의 주변을 담았습니다. 이로써 4회에 걸쳐 엑스포를 소개하였습니다. ..
넓은 행사장엔 볼거리도 풍성합니다. 물론 어떤이들은 엄청난 기대감을 가지고 왔는데, 기대 이하라고 하시는 분들도 여럿 있었고 ..
평일 이지만 여유롭게 봄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입니다. 가족...연인...친구... 그들의 봄 마실을 앵글에 담은 경주의 요..
울산에서 아주 가까운 곳입니다. 그런 이유로 많은 이들의 나들이 장소로 종종 애용되기도 합니다. 사실 너무 가까이 있다보니 ..
이곳은 울주군 언양읍에 위치한 작천정 입니다. 울산 관내에서는 벚꽃이 가장 좋다는 곳인데, 보시는 것과 같이 무분별한 상인들..
노란 병아리 같은 귀여운 녀석들을 만났습니다. 어느 유치원에서 봄 나들이를 나온 모양입니다. 지금 이모습 처럼 곱게 자라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