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용차량을 운전하는 의경을 때려 물의를 빚은 경기북부 동두천경찰서장이 대기발령됐다. 26일 경기지방경찰청 한 관계자는 본지 취재진에게 "지난 25일 동두천경찰서 박모(59) 전 서장에 대해 자체 감찰을 통해 품위손상 사유로 본청 경무과로 대기발령 조치했으며 조만간 사표수리를 할..
전국과 경기도 모두 지차제에서 후반기 원구성을 위한 의장단 선출이 모두 마무리 됐다. 그러나 의정부시의회는 현재까지 제6대 후반기 의장 선출과 상임위원회 의장단 구성을 놓고 새누리당과 민주통합당 소속 의원들이 지난 6월 25일부터 시작해서 1개월여 동안 서로 양보와 타협없이 ..
의정부·양주·동두천 3개시 통합과 관련 안병용 의정부시장과 현삼식 양주시장이 해외에서 만나 의정부-양주시 통합에 대해 '우선적으로 조건부 통합을 한다'는 것에 합의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지난 25일 출입기자 간담회를 통해 지난 20일 ..
법원이 토지매매를 알선해준 대가로 뇌물을 받은 혐의로 구속된 기초의원에 대해서'죄질이 불량하다'며 징역형을 선고했다. 의정부지법 형사11부(안기환 부장판사)는 1일 특가법상 뇌물 혐의로 구속 기소된 경기북부 양주시의회 남선우(54) 의원에 대한 1심 선고공판에서 남 의원에게 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