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프다기보다는 희망을 찾아야 겠다.... 울려고 하여도 눈물이 나오지 않는다!!!!! 아프리카를 친구들과 함께 한지도 14년 이렇게 많은 모습을 보고 있었으면 너무 안타까우면 너무마음이 아프면 이렇게 눈물도 이젠 나오지 않는것일까? 3일을 아무것도 먹지 못한 남매 오늘 찾아가서 처음..
가난하고 어려운 아프리카친구들에게 도움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날마다 한국어가 서툴지만 마음속 깊이 감사합니다 라는 한국어 한국에계시는 모든 분들에게 고맙고 감사함을 전하려 합니다 모두에게 행운과 행복이 가득 하시길 두손모아 가슴 속 깊이 진심으로 기도드..
아프리카 어린친구들은 어머니 아버지는 돌아가시고 세남매가 삼일째 음식을 먹지 못하고 있다고 한다 가끔 여기서 걸어서 약 20키로넘는 삼촌집에가서 밥을 한끼씩 얻어먹고 오는데 그나마 삼촌집도 형편이 넉넉하지 못하고 사촌들이 여섯명이나 되다보니 먹을게 없다고 한다 뭐라 말..
구루사에서 원주민들과..... 사랑스러운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생각하면 환경이좋은 곳에서 태어나 보다 풍요로운 삶을 살아었으면 아프면 병원갈수있고 배고프면 언제든 먹을수있고 공부하고싶으면 언제든 학교를 갈수있는 그런 환경을 만들어 주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