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의 겨울 스포츠~! 스키!! 함께해서 즐겁고 행복하다. <무주리조트> 잠깐의 휴식은 하이디 하우스에서 눈보라 치는 날은 체력이 두배로 힘들다. 그래도 즐겁다. 무주구천동 계곡. 여름이나 겨울이나 언제와도 아름답다. 설천봉의 절경 무주리조트에 오면 돌아가는 길에 산청 ..
우레시노 온천마을의 대표적인 료칸. 와라쿠엔 료칸 (和樂園). 일본의 3대 온천이라 불릴만 하다. 사진에서도 보듯이 전통이 살아 숨쉬는 료칸이다. 굳이 온천을 하지 않아도 료칸 주변만 둘러봐도 힐링이 되는 것 같다. 료칸내에 있는 정원. 베스트셀러 ‘1Q84’의 저자 <무라카미 하루..
# 2013년 10월 3일 이야기 아침 일찍 서둘러 예약한 렌트카를 찾았다. 오늘의 여행지는 <우레시노 온천 마을>이다. 하루 정도 렌트카를 빌려 조용히 온천을 하고 싶었다. 그래서 올 여름 5박6일 동안 일본 렌트카 여행을 할 때(아직 포스팅도 못하고..ㅠㅠ) 빌렸던 <토요타 알파드>를 ..
#2013년 10월 2일. 초특가로 나온 가격 덕분에(?) 계획에도 없던 일본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2013년 8월에 떠난 여행 포스팅은 시작도 못했는데... 나의 게으름이 포스팅을 밀리게 한다. 아~~!! 이젠 카메라보다 스마트폰이 편해졌다. 이번 여행의 테마는 <시험 땡 여행!!> 안드레아의 중간..
시끄러운 대화 휘이익, 장풍(掌風)이 불어옵니다. 이 바람은 어디서 불어왔을까, 고개가 돌아갑니다. 창가 쪽 남녀가 다투고 있습니다. 허공을 회 뜨듯 위에서 아래로 재빨리 내려오는 손. 눈을 부릅뜨며 아니라고 부인하듯 가로젓는 고개. 따지듯 손바닥에 다른 손바닥을 날 세워 내리치..
불운한 시대에 태어난 <천재 화가 이중섭> 한국전쟁 중 제주도에 피난 왔을 무렵 그의 작품세계와 예술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던 곳. 환난과 고통 속에서도 제주도를 아름답게 작품으로 남긴 그의 예술혼은 순수한 그의 영혼으로 부터 느껴진다. ▼ 제주자치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