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며칠전에 마장동에서 경로당총무님과 함께 사 온 LA갈비를 재었다. 정말 오랜만에 하는 갈비인데다 총무님의 또다른 양념법을 전수 받으러 음식솜씨 좋은 총무님댁에가서 만든 갈비 시식하고 전수받음. 이렇게 만들어 넣으면 엄청 맛있고 한참을 김치냉장고에 넣고 먹어도 상..
수분이 엄청많은 딸기말리기 도전. 수분많은 것 알고 크리넥스도 왕창 준비했는데.. 우짜... 깜빡 생각없이 꼭지를 따버린.. 온 몸이 수분 그자체인...딸기님. 예쁨 그모습을 그대로 보존해드리려고 하는데 도움을 안 주시네요~.. 에고~ 예쁜모습 그대로 안나올까봐 힘~들~어~요~... ^-^ 네박..
꽃 저장성 높인 ‘보존화’ 대중화 올 유색안개 인기…생화 수요로 연결 FTA시대 품목별 대응전략⑹화훼 서울 양재동 aT 화훼공판장 꽃집에서 판매하고 있는 보존화들. 꽃의 저장성을 높인 ‘프리저브드 플라워(이하 보존화)’가 침체된 화훼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보존화는 생화..
Mom's Diary 임신 28주 ○일 오늘은 산모교실이다. 사실 강의 듣는것을 평소 좋아하지 않아서 산모교실은 꿈에도 생각을 안하고 있었는데 지난달 친구따라 간 산모교실이 나에게 때아닌 승부욕을 불러 일으켰다. 다름아닌 경품... 이것이 묘한 승부욕을 불러 일으킨다. 산모교실 시작하기 전 ..
2015년이 시작된 새해 첫날이 엇그제 같은데 벌써 달력의 오늘은 1월의 막바지를 향해 달려 간다. 달력의 숫자가 아닌 체감의 계절은 벌써 봄처럼 따뜻함 마져 느껴지니 시간의 빠름인지 계절의 빠름인지 좀처럼 감을 잡지 못하겠다. 하지만 뱃속의 시간은 여전히 겨울... 배가 고프다. 겨..
안녕하세요~!~ 겨울이라 하지만 날씨가 그리 춥지 않아서 너무 좋은데요~!~ 이제 하루 남은 올 한 해 왠지 마음이 허전하네요~!~ 뭔가 빠진 것 같고 뭔가 해야 할 일은 많은 것 같은데 뭘 해야 할지 뒤숭숭하기까지 하네요~!~ 항상 잡곡밥을 즐겨 먹는 우리 집은 쌀을 구입한 날은 밥맛을 보..
안녕하세요~!~ 어젯밤부터 몸이 으슬으슬 춥더니 목이 붓고 온몸이 쑤시고 아프네요~!~ 한 해를 마무리해야 하는 지금 감기로 마무리를 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닭 키우는 회장님이 보내주신 실키란으로 계란말이 만들어서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계란 풀어놓은 것에 마요네즈 1 작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