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flondon하프런던
아프리카에 있을때 자주가던 술집이름.....

전체보기 (436)

동영상

칠선폭포-대륙폭포-비선담-두지터...어서와 겨울칠선은 처음이지...?

한국의산 2019.02.07 23:14

'칠선폭포에서..' 담배는 청자, 노래는 추자..남성중심주의 사회였던 70년대 초반 이런 유행어가 있었다. 도발적인 눈빛과 육감적인 춤으로 퇴폐미와 관능미를 뽑내던 김추자의 인기를 대변하는 유행어로, 암울했던 군사정권시절 '거짓말이야''월남에서 돌아온 김상사''님은 먼곳에'..등 ..

무등산 백마능선-형만한 아우도 있답니다...!

한국의산 2019.02.04 02:04

'낙타봉에서..' '수도권 미세먼지저감조치''초미세먼지 극성으로 외출삼가''포근하지만 밤부터 비 예상'... 상고대가 만발한 서석 입석대 설경을 그리며 우보회 모임지를 가까운 무등산으로 정했는데 일기예보가 지랄이다. 비소식이 있어 내심 기대를 해보지만 정작 추워야 할 밤에는 포..

만복대 비박-祈福하면 역시 萬福臺..!

한국의산 2019.01.20 05:13

'만복대 일출...' 질풍노도(疾風怒濤) 몹시 빠르게 부는 바람과 무섭게 소용돌이 치는 큰 물결이란 뜻으로 흔히 청소년기를 표현하는 말이다. 빠른 성장과 왕성한 호기심, 설익은 지식이지만 세상 무서울 것이 없던 그 질풍노도의 시기에 기독교계열 missionschool을 다녔는데 한번은 성경시..

동영상

세석-영신봉-촛대봉-연하봉-장터목...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한국의산 2019.01.03 03:38

'강풍이 몰아치던 영신봉에서..' 객지생활 덕에 생활패턴에 변화가 있어서 그런지 근래 들어서 몸상태가 요동을 치듯 변화무쌍하다. 알맞은 섭생에 적절한 운동이 필수인 50대 후반 나이에 삶의 터전과 생활방식 시계추가 바뀐 영향인가 보다. 그래도 이헤가 가기전 숨가쁘게 내달리던 지..

방장산 용추폭포코스-이번 산행도 굵고 짧게..!

전북의산 2018.12.30 21:47

'봉수대봉애서...' 학창시절 필독서 중에 미국작가 리처드 바크가 지은 <조나단 리빙스턴 시걸>이란 우화소설이 있었다. <갈매기의 꿈>으로 번역 출간되었는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이상을 꿈군다는 내용 정도로 기억된다. 그 책에 아주 유명한 말이 등장하는데 '가장 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