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개하고 있는 디네마 톡톡 !! 하루하루 다르게 만개하는 모습 너무이뻐 ^@^ 후~~~하고 불어 버리며 마치! 바람따라 어디론가 날아 가 버릴것만 같아 .. 나무에 붙여 키워도 잘 자란다는데 .... 나무나 ...숱에 붙여 키워도 넘 멎지겠다는 ... 나무에 붙여 키워보고 잡은디 물이 잘 스며드는 나..
어제 예산 한우마을에 가는길에 의좋은 형제 공원이 있어 들려 보았네요 우리 학교다닐때 국어 교과서에 나오는데 사실적인 이야기라고 하네요 코 찔찔이 칭구들과 똘똘망한 눈 빛으로 선생님과 의좋은 형제 수업을 듣던 시간들이 영상처럼 스처 가네요 , 어린시절에도 이 이야기를 들..
맹인아빠와 딸 8살 여자 아이가 허름한 아버지의 손을 잡고 식당으로 들어왔다. 두 사람의 모습은 한 눈에도 걸인임을 짐작할 수 있었고, 퀴퀴한 냄새가 코를 찔렀다. 두 부녀가 구걸하는 거지인 줄 알았던 음식점 주인은 “아직 개시도 못 했으니까 다음에 와요!” 아이는 아무 말 없이 ..
요즘 눈도 많이오고 헌디 동심으로 돌아가 눈 싸움 함 해보세유 ^&* ㅋㅋ 신나게 동심으로 .돌아가 눈싸움 해 보니 어릴적 시골 보리 밭에서 칭구들과 신나게 딩글며 눈 싸움하던 생각이 나는 구먼요 ^&* 동심에 시절을 생각하믄서 신나게 한번 해 보세요 ^&* 감기조심 하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