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없이 뚝딱 만드는 단호박 간식 참 무더운 여름,이젠 제법 시원해졌습니다.밤 10시쯤 되면 남편은 간식을 찾습니다."뭐 먹을 것 없나?"마침 단호박이 냉장고에 있어불 없이 전자레인지에 넣어간단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 전자레인지로 뚝딱, 단호박 간식 만드는 법 ▶ 재료 : 미니 단..
8...15.... 광복절입니다. 그런데 저는 육영수여사가 더 생각나는건.... 그때 당시 너무 놀래서인가... 오늘은 한국이 여기저기서 집회가 너무 많은듯... 현 정권의 불만 집회도... 그저 그자리에 올라가면 모두 잘될거라는 그런것인지... 지금도 신용이 가지 않는 마음이 점점 골이 깊어집니다..
늘 생각처럼 맞지는 않지만 어째거나 좋은일이 일어나는 것이라 만번 생각하며.... 온라인상의 일이라 해도 해보지 않은일의중심은 무엇인지도 힘듭니다. 알수 없으니.... 잘난척을 엄청 하는이 들과 일을 연계하는것은 그만큼 에너지 소모가 크니 조심 하면서 해야하는거네요~~ 모두가 ..
오늘현재는 그렇게 덥지않은것이 서서히 가을로 가는가 하는 기쁨입니다. 좋은생각을 하고 미래를 밝게 열고... 우선 머리가 더위에서 벗어나니 뇌의 회전도 조금은 돌아가는듯한 느낌 입니다. 모두 주말 인데.. 이번에는 샌드위치데이로 또 연휴가 되는가요? 마지막 휴가들 즐기시는것..
쉬임없는 일의 연속... 그래도 좋은일은 많이 하고싶고 봉사를 해야하는 정신으로 모든일을 포커스에 맞추어 봅니다. 이번 사)중구 사회적경제마을에서는 소상공인을 위한 무료로 페이스북의 마켓팅교육을 실시하므로 이번기회에 사업전략이라든가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지혜를 갖으면 ..
오늘은 일을 하기위해 아침부터 분주 하고 엠오유 체결식을 해야하는 터라.. 준비할것이 많으네여~ 협약서 작성 ,상장 케이스 현수막 ,삼실 벽에 붙일 배너.... 많은 생각을 필요로 하니 준비가 만만 치 않네요~~ 날이 더우니 다니기도 어렵고... 혼자서 해야하는일이 마음이 좋지 않아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