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평범녀 훈남에게 번호따인 일 보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인터넷 뒤져서 찾아냈음ㅋㅋㅋ 이게 모두 한 여성의 일화ㅋㅋㅋㅋ 1. 뇌의 반절이 소멸된 것 처럼 기억이 가물가물 한 고3에 했던 놀부보쌈 후기임 집 앞에 놀부보쌈이 생김 그래서 알바를 시작했음 학교가 시내와는 동떨어진 ..
☞ 뉴빵카페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저작권리는 글쓴 회원에게 있습니다.] ↑ 뉴빵인 권리 보호마크임. 지우지말고 글쓰세요~ ☞10대,20대여성커뮤니티카페 뉴!쭉빵카페 전소속사 오빠동생사이 장동건 벌써 3번째 같은 영화출연 안성기 영화 바보 차태현 차태현의 적극추천으로 하지원이 ..
☞ 뉴빵카페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저작권리는 글쓴 회원에게 있습니다.] ↑ 뉴빵인 권리 보호마크임. 지우지말고 글쓰세요~ 안녕 언니들!! 나는 나무=_=라고한다람쥐 원래는 2월8일식목일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했었는데 활정을먹었다람쥐 이유는 나도모르겠다람쥐.. 그래서 세컨드 아이..
☞ 뉴!쭉빵카페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저작권리는 글쓴 회원에게 있습니다.] ↑ 뉴쭉인 권리 보호마크임. 지우지말고 글쓰세요~ 스크랩할때 댓글 남겨라 계속 안남기고 막 퍼가면 스크랩금지 복사금지시킨다 쓴사람 성의도 생각해주길 바라며 ㅋ 어제 밤에 두번이나 생정올린 사람 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