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01. '오가네 토종 순대국' 우리집 세식구가 똑같이 좋아하는 메뉴중에 하나가 순대국 이다..ㅎㅎ 울 아들한테 "뭐 먹으러 갈까?" 물으면, "순대국.." 요래 나올 정도이니..ㅋㅋ 그래서 주말 해장메뉴로 자주 애용하는 순대국.. 그 중 이 집은 저희 식구가 자주 찾는 곳이다.. 별 일 없을 땐..
2011. 11. 매운갈비찜 전문점 이 집은 이번이 세번째...!? 아마도...^^;; 매운걸 좋아하는 저로선 매운집 이라고 하면 한번쯤 가보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어요.. 전 이전에 먹었었지만 아직 못먹어 본 분들(?!)이 계셔서 데꾸 갔지요..^^ 이 집은 안양 초원약국 옆 골목으로 안양공고 ..
2011.11. 울 신랑은 이발을 안양까지 하러 가요.. 큰 미용실도 아니고 걍 동네 미용실인데 산본엔 아직 맞는 곳이 없나봐요..^^;; 이 날도 울 신랑 머리자르고, 저녁을 뭘 먹을까 하다가 오랫만에 '츄라스코'가자 했지요.. 저희는 이 집 처음 생겼을 때 부터 주~욱 찾아가는 곳이지요.. ..
2011. 11. 이가네 닭한마리 요즘 나와 내 친구는 이 집에 푹~ 빠져있다.. 그래서 이사람 저사람 데리고도 가보고 소개도 해주고.. 아직 모르는 사람 있음 같이 가자고 하고 싶은 곳이다..^^ 요즘 같이 쌀쌀한 바람이 부는 날이면 더 생각나는 닭한마리 집.. 안양에선 꽤 오래 되었는데,, ..
2011.09. 관양동에 사시는 분이 이 근처에 참 괜찮은 장어집이 있다한다.. 오늘 그 곳에서 한잔 하자고...^^ 들어가는 입구.. 자동문 이시다..^^ 들어가자 마자 주방장이 보이고,, 그 옆엔 요렇게 셀프코너가 있다.. 자리에 앉으니 요런 참숯 등장 하신다..^^ 우선 장어 1kg을 주문. 절반은 ..
2011. 09. 명절을 앞두고 아이들 선물을 산 후 저녁을 먹을 곳을 찾고 있었다.. 저녁 먹기엔 참 애매한 시간.. 9시 반경..-.-;; 국물 있는게 먹고 싶다는 신랑님의 말에 머리를 돌리기 시작한다.. ( 메뉴와 시간이 맞아야 하니..) 순간 딱 떠오른 곳.. '순풍에 돛달고..' 곱창 전골 먹고 싶을..
2011.09. 오랫만에,, 정말 오랫만에..ㅜㅜ 내사랑 스시가이센에 갔다...^^ 이 집 초밥은 내가 가장 사랑하는 초밥이다.. 이 집은 요렇게 생겼다..^^ 아주 작은공간.. 4인 테이블 3개에, 룸 1개. 그리고 나머지는 다찌.. 다찌 자리가 8개 정도..!? 이 집 메뉴판이다.. 우린 점심에 갔음으로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