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이지 시간은 잘도 간다. 블로그에 처음 글을 쓰는군. 몇 개 스크랩하고 그 이후로 아무것도 없었다. 잊고 있다가 방명록에 이상한 광고가 있어서 지웠다. 그것이 처음 방명록이군. ㅋㅋㅋ 오늘도 열심히 살아보자. 매일 계획표를 쓰고 일기를 쓰니까 블로그에는 글을 안쓰게 ..
겨드랑이를 당겨준다. 이게 뭘까? 어떤 느낌인가? 많이 생각해봤습니다. 겨드랑이를 대체 어디에 쓴단 말입니까? 그리고 이런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먼저 저는 라켓을 던진다에 중점을 두고 스트록 연습을 했습니다. 그런데 항상 뭔가 부족함을 느꼈습니다. 던지는 것은 맞으나 던지기만 하면 어깨만 ..
포르자 라켓 설명서에 있는 내용인데요 choose an Offensive/all round ractket if you want maximum power and are able to use the wrist and underarm when smashing. 여기서 스매싱때 손목사용은 알겠는데 겨드랑이는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underarm 의 뜻이 겨드랑이 밑의 또는 (구기종목의) 언더핸드의 이런 뜻이 있더라구요. 이해..
리닝의 날카로운 공격형 라켓 n55-2 사용기 먼저 이 라켓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주신 카페지기 외유내강님께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일단 라켓의 기본 스펙을 보자면.. 라켓명 n55-2 사용선수 첸진 (중국 국가대표) 2008 베이징올림픽 동메달 밸런스 295 해드 해비 , 공격형 무게 3u n 90-2보다 경량 ..
티타늄505슬림 & 케블라 10000s 사용기 + 포르자 라켓 완벽 정리 포르자 라켓에 대한 개인적인 분석 어떤 라켓을 원하십니까? 사람마다 개성이 다르듯 라켓의 선호도 또한 모두 다릅니다. 그렇지만 대체적으로 원하는 라켓은 이런 라켓이 아닐까요? 공격력이 있으면서 빠른 수비를 할 수 있고 컨트롤..
글쓰기 바로가기 오늘 하루 있었던 일부터 친구들에게 소개해주고 싶었던 이야기, 또는 오래오래 기억하고 싶은 일들을 블로그에 담아보세요. 꾸미기 바로가기 내 블로그를 더 예쁘게 꾸미고 싶다면 꾸미기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다양한 레이아웃과 디자인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