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도 해가 저물려고 하네요. 이제 여섯시가 되면 멜버른은 컴컴해진답니다. 한국은 제법 해가..
쌀쌀한 바람이 가을이 왔음을 알려주는 따뜻하고 시원한 하루였어요. 모두들 월요병으로 고생하지 않으..
장사가 잘되는 곳이던, 특별한 곳이던 모두 이야기 있기 마련이겠죠?^^ 이번에 포스팅하는 곳은 멜..
멜버른에서도 한국에서도 아는 사람은 아는 이 유명한 카페. 100년이 넘는 세월동안 운영이 되고 ..
보타닉 가든을 헤매다 보면 찾을 수 있는 곳. 방문자 센터입니다. 모두가 이 곳으로 향하는 이유는..
아름다운 신전 같은 이 곳은?! 멜버른에 위치한 전쟁 기념관(Shrine of Remeberanc..
지난해 8월경 우리나라를 떠들썩 하게 만든 '무한도전 조정경기'를 모두 기억하시나요?! 야라강을 ..
호주의 날씨가 점점 습해지면서 한국과 비슷해지고 있네요! 멜버른 일요일은 무더위를 잠시 식혀주듯 ..
가끔씩 호주의 축제를 보면 촌스럽다는 말을 합니다. 놀이동산 뿐만 아니라 축제에서 빠지지 않는 게..
북경 오리의 맛을 아십니까? 중국 춘절 (Chinese New Year Day)를 맞이해, 차이나..
매년(?) 오스트레일리아 데이가 되면 눈이 호강하게 된답니다. 작년에는 도로에서 '우와~저게 뭐지..
호주의 날은 호주 국기 뿐만 아니라 캥거루, 코알라 등 호주를 상징하는 모든 것들을 한껏 입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