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럼프가 너무 깊게 빠져 너무 힘들었습니다. 공도 안맞고 화만 나고 켐벨에 혼자 버티긴 너무 벅차고 운동과 공부를 둘다 하기에 너무 힘들다고 생각했습니다. 머리 좀 식힐겸 내가 정말 좋아하는 산타 모니카나 들려야겠다해서 3박 4일동안 캘리포니아 엘에이와 산타모니카를 한번 더 ..
교회에서 서부로 비젼트립을 갔습니다. 세상을 보고 기도하며 자신을 돌아보며 꿈과 비젼을 갖고 하나님이 주신 사명을 찾고 이루자는 결심을 갖는 그런 여행입니다. 저는 왠만하면 어디서 살겠다 라는 말을 잘 안합니다. 그러나 산타 모니카는 내가 그말을 안하려고 했던말을 하게 만들..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찍은 제 사진들입니다! 이건 아주 저 위주로 찍은거입니다. 폭포보시고 싶으신분들은 따로 포스트 돼어있어요! 이모랑 같이 가서 이모한테사진 부탁 해서 찍고 스탠드 사용해서 찍었죠. 이사진들은 비지엠은 넣어드리는데 안즐기셔도 돼요. 요구하지 않을꺼야. 난 ..
Candidate of the SEVEN NATURAL WONDERS of America! 나이아가라 폭포에~~~.... 왔습니다!!! 사진 못올린지 오래 돼서 큰거 하나 올리겠습니다! 이거 찍으러 이모와 사촌동생 같이 사촌동생 데릴러가겠다고 해서 11시간운전 해서 갔다 왔습니다. 좀 허리도 아프고 피곤도 하고 힘들었지만 좋은 구경 하고 ..
켐벨 대학교가 키워드에 올라왔더라군요. 켐벨대학교가 한국사람들한테 알려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켐벨대학교 사진을 올립니다. 작고 공부에 집중하기 좋은 대학교 입니다. 크리스찬 학고이기도 한데... 학생들한테 좋은점은 그렇게 크리스찬 학교같지 않다는 점~ 부모님들한테 좋은점..
심심해서 빈둥거리다 블로그 관리 들어와서 보게된 keyword: "raleigh에서 new york으로 가는방법" 집은 뉴져지 (뉴욕 코앞)인데 대학은 노스캐롤라이나에있으면서 이글을 보고 그냥 지나칠수가 없더군요.. 더군다나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사는분들한테 많이 들어본 이소리: "여긴 할게 너무 없어..
저녁에연습을 마치고 집에와서 시원한 쥬스 한컵을 딸아서 한모금 한모금 마시다가 눈이 점점 무거워 지면서 세근세근 잠오는걸 참다가 예전의 창피한일이 생각나 혼자 한바탕 크게 웃다가 웃음이 멈출때쯤 ... 일어나 보니 새벽 3시. ㅋ.. 이런.. 시간을 거스르는 자! 인터넷을 떠돌다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