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한해를 아름답게 정리하고 계신가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지난 봄 정기행사인 새생명걷기대회를 시작으로 클린월드운동, 헌혈하나둘운동, 새생명콘서트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지구촌 이웃을 도왔습니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에도 쉼없이 봉사활동..
엄마의 손맛이 그리워 수제비 맛집 검색해서 찾아갔어요. 시골향기 운양점이예요. 제가 좋아하는 맑은 수제비는 아니지만 야채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우거지수제비 2인 이상 주문 가능해요. 2명이서 먹기에 양이 많다는 후기를 봤는데 저는 국물을 안먹기 때문에 살짝 부족했어..
추위가 계속될수록 필요한 이웃사랑.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매년 따뜻한 사랑의 마음으로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를 펼치고 있어요. 올해도 지난 12일 울산지부 회원 60여 명이 '2018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를 진행했어요. 출처 : UW NEWS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갑작스런 한파로 인해 온 몸이 으슬으슬. 그러나 '제19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생각하면 마음이 콩닥콩닥하고 따뜻해져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지난달 2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새생명콘서트를 개최했어요. 국내 다문화가정과 소외 가구 200세대에 생계비와 ..
하루가 다르게 해가 짧아 지네요. 쌀쌀한 날씨에 장갑, 손난로, 귀마개 등 겨울용품 준비도 서두르게 돼요. 그런데 제 마음속에는 겨울이 오면 설레며 기다리게 되는 힐링의 날이 있어요. 바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에서 진행하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입니다. 지난 2000년 겨..
지난주에 친척 결혼식이 있어서 김해에 다녀왔어요. 먼거리를 차로 이동하려니 피곤해서 돌아가기 전 잠깐 벤치에 앉아 휴식을 취했어요. 흐르는 물을 바라보며 '이곳은 관리를 잘 하나보다, 깨끗하다'고 했더니 사촌동생이 말하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클린월드운동을 펼친 곳이래..
지난 여름, 김포맛집 막국수를 검색했더니 고촌에 있는 강원막국수가 나오더군요. 후기만 봐서는 맛집인지 알 수 있으니 일단 먹으러 가봅니다. 평일 낮에 갔는데도 사람이 바글바글. 전병과 막국수를 시켜봅니다. 사람마다 입맛은 다른거니까 직접 맛을 보세요. 제 입맛에는 특별하지 ..
지난 10월 3~5일에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2018 세계리더스보전포럼이 열렸어요. 환경부와 제주특별자치도, 세계자연보전연맹(IUCN)이 공동 주관한 행사로써 글로벌 리더들이 모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협력'에 대해 논의했어요. 출처 : 중앙일보 김주철 부회장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