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사공과 선비 과거급제를 위해 작심하고 외딴섬에 들어가 공부하던 선비가 과거시험을 보기 위해 한양으로 길을 나섰습니다. 그리고 육지로 들어가기 위해 탄 돛단배는 뱃사공과 사공의 어린 아들이 함께 조정하고 있었습니다. 벌써 과거에 급제하여 금의환향하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
경칩 경칩이 얼마 안남았어요.! 개구리가 잠에서 깨어난다는 경칩 그러나 잠에서 깨어나 죽어야만 하는 운명도 많습니다, 이기적인 인간들때문에 매년 수많은 개구리가 죽어가죠.1 잡는거 들키면 벌금낸다지만 누가 신고 하나요. 상부상조하더군여~ 천년 만년 살건지...??? 뿐만 아니라 알 ..
(옮겨온 글)
리스트의 제자? 독일의 어느 작은 마을에 피아니스트가 살았습니다. 그는 피아노 독주회를 준비하고 지방신문에 광고를 내는데, 당시의 유명한 음악가인 리스트의 제자라고 자기 소개를 합니다. 물론 거짓입니다. 리스트를 만나본 적도 없습니다 그런데 공교롭게도 연주회가 있기 며칠..
총맞은 것처럼 sung by 백지영 총 맞은 것처럼 정신이 너무 없어 웃음만 나와서 그냥 웃었어 그냥 웃었어 그냥 허탈하게 웃으며 하나만 묻자 했어 우리 왜 헤어져 어떻게 헤어져 어떻게 헤어져 어떻게 구멍난 가슴에 우리 추억이 흘러 넘쳐 잡아보려 해도 가슴을 막아도 손가락 사이로 빠져..
하늘에 수없이 대롱 대롱-------------------------------------------------------------------------- 매달려있는 선물들을 기 도로 따요 한달~ 두달~ 석달` 기도들 마다 정해진 응답이 있기에 진실하고 간절한 기도를 통해 삶에 주시는 풍성함들을 마음것 누려요. 하늘에 끝없이 길게 늘어진 영원한 약속 선물들을 기도로 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