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또 똑같이 버스를 타고 출근길을 나선다. 항상 비슷한 옷차림의 사람들과 같은 버스정류장에서 비슷한 시간대에 비슷한 코스를 타는 사람들과 함께 하루를 시작한다. 학교에 가는 학생들은 모두다 똑같은 교복을 입고 버스에서 내려 학교 교문을 향해 걸어간다. 모두 이렇게 그냥..
왜 이 책을 난 이제야 읽은 것인가 할 정도로 나에게 너무나도 소중하고 기분 좋은 며칠을 선사한 책!! 항상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라는 말은 많이 들어왔지만 이 말이 이렇게 깊은 의미와 이론을 가지고 만들어 진 말 인줄은 몰랐다. 그리고 나도 그 샤무의 쇼를 미국에서 너무 감동..
추석때 가족끼리 홈플러스에 장을 보러 갔다가 영화를 보자는 동생의 제안에 우리는 가족끼리 함께 뭘 보면 좋을까 하다가 어른이 봐도 감동적이라는 이 애니메이션을 보기로 결정! 일본의 감성과 특유의 섬세함이 잘 묻어나는 영화였다. 줄거리 흡입력도 있고 내용도 잘 짜여있는 괜찮..
문경에서 일하는 자랑스런 사랑스런 친구 덕분에 한번도 갈 생각을 하지 못했던 문경 여행을 하게 되었다! 문경에 예쁜 펜션들이 많다며 펜션을 잡아놓을테니 모두 다 함께 놀러오란다. 스머프마을이라는 곳에 예약하려고 하였으나 월초마다 예약을 받는 다는데 이미 꽉 차있었단다. 그..
어제 한라산 난코스 등반한 기념으로 내 다리를 쉬라는 의미로 하늘에서 시원한 비가 내린다. 물론 다 나의 자의적 해석이지만 ;) 뭐 내 세상이니까! 혼자 여행 3일째. 생각보다 너무 쾌적하고 기분이 좋아 죽겠다. 처음 해본 홀로 여행인데 기대 이상이다. 제주도는 혼자 여행하기..
야자수 나무가 가진 위대한 힘이 있는가 공항에 내리자마자 보이는 야자수 나무에 꺅 신이났다. 일단 신이 나기전에 꼭 알아놓으면 정보 정리부터 정리하려고 한다. 잊기전에!! :) 일단 공항에 도착하면 시내버스타는 곳. 관광 종합 안내소. 올레 정보 센터. 모두 Gate 2 근처에 있다...
우여곡절 끝에 30,000명 안에 친구의 도움으로 무사히 신청하게 된 나이키 마라톤! :) 뭐 이런 이벤트 없어도 재밌게 조깅하면 되지만, 이런 목표 아래 조깅을 하니 재미와 긴장감 두배! 날짜는 이제 거의 2주가 남지 않았고! 드디어 때를 맞추어 패키지가 도착했다. 우후후후 무슨 산타할아..
한라산 단디 올라가야겠다는 맘에 딱 맘에 드는 등산화와 거의 한국 아줌마를 대표 할 수 있는 등산복도 마련했다. 추석때 대구 갔을 때 엄마아빠가 생일 선물 겸 선물해주신거! :) (항상 고마워요! 여기서 이렇게 인사하고 있을 일이 아니지만 키키) 등산화를 좀 많이 신어보고 한라산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