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 '맛있다'라고 쓰지 마라. 읽는 독자에게서 맛있다는 소리가 절로 나오게 하라. '두려운', '근사한', '끔찍한', '정교한' 따위의 단어들은 독자들에게 "제가 할 일 좀 대신 해주시겠어요?" 라고 묻는 거나 같다. (C.S. 루이스) - 줄리언 반스 외의《그럼에도 작가로 살겠다면》중에서 - * ..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시간 달리다가 심장이 멎고 싶다면, 그렇게 하렴. 목숨과 바꾸어도 좋은 것이 너에게 있다면, 그것도 좋은 일이다. - 한강의《그대의 차가운 손》중에서 - * 지금 이 순간이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시간입니다. 만 가지 생명이 움트는 이 봄이 가장 아름다운 계절입니..
건망증 문학평론가 김현의 유고집 '행복한 책읽기'엔 이런 말이 나온다. "한창기 씨가 어느 날 갑자기 물었다. '건망증이 심하다'를 옛날에는 어떻게 썼는지 아십니까?" 옛날이래 봤자 일제 강점기 얘기겠다. "모르겠는데요." "'잊음이 많다'예요." - 강운구 외의《특집! 한창기》중에서 - * ..
좋은 코치와의 만남 코치의 질문은 고객이 드러내고 싶은 것을 분출하게 할 때 강력해진다. 이 과정에서 자연적으로 일어나는 것이 관점의 전환이다. 스스로 현재 문제에 집착하고 있는 자신을 다른 차원에서 바라보게 하고, 지금까지 보지 못한 면을 보며, 전체 상황을 파악하게 함으로..
수원덴트 전문시공점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차량은 닛산 알티마 차량으로 덴트, 문콕, 차복원 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조수석쪽 뒤휀다에 문콕이 있는 상태 입니다. 이처럼 도장면이 손상없는 찌그러짐의 경우에는 로드덴트 장비를 이용하여 완벽하게 복원이 가능하십니다. 권선동에 ..
수원외형복원 전문시공점 입니다. TNC자동차외형복원 수원권선점을 방문해 주신 고객님 환영합니다. 따뜻한 봄이 무척 기다려지는 4월 입니다. 어제 산책을 나갔는데 봄바람이 무척 불더군요.~ 그래도 몇 일만 지나면 따뜻한 봄이 올거라고 기대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늘 ..
정의롭지 못하면 정의란, 그렇게 하는 것이 옳고, 그렇게 하지 않으면 옳지 않을 뿐 아니라 어떤 개인이 우리에게 자신의 도덕적 권리로 주장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 존 스튜어트 밀의《타인의 행복》중에서- *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으면 옳지 못한 것입니다. 해서는 안 될 일..
품격있는 사람 "산속의 작은 길도 많이 다녀야 큰길이 되고, 잠시만 다니지 않으면 금방 풀이 우거져버린다." 2009년 워싱턴서 열린 첫 '미, 중 전략경제대화'에서 오바마 대통령이 인용했던 '맹자'의 한 구절이다. 이 말에는 중국에 대한 깊은 존중과 이해가 담겨 있다. 이것이 격格이다. 말..
수원흠집제거 전문시공점 입니다. 꽃샘추위도 물러가고 이제 완연한 봄이 왔습니다. 화이팅 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차량은 벤츠 차량으로 흠집제거, 외형복원, 자동차도색 입니다. 권선동에 거주하시는 고객으로서 인터넷 검색후 카페 갤러리를 확인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