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라는 호칭 속에 숨겨진 비밀 어머니하나님 마태복음 6:9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시는 우리 아버지여 … 처음 기독교에 입문한 사람들이라 할지라도 하늘에 계시는 하나님이 ‘아버지’가 된다는 사실을 이해하기란 그렇게 어려운 일은 아닙니다. 하나님을 ‘아..
안녕하세요 coco입니다~ 오늘역시 겨울다운 날씨였던 것 같아요! 손끝이 아려올만큼 밤 공기는 차가웠습니다 주말에 이곳엔 비가 아닌 눈이 내릴 것 같네요 저는 더운건 얼마든지 참을 수 있으나... 추운건 정말 힘들어 겨울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눈이 제아무리 낭만적이라 하더래도...
하나님의교회 예배에 대하여 예배란,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는 우리 인생들에게 영원한 생명과 축복과 구원을 베풀어 부시고 우리 죄를 값없이 사해 주시어 천국으로 인도해 주시는 하나님의 숭고하신 사랑에 감사드리며, 기도와 찬양으로써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자신을 낮추어 경의..
청마를 보내는 마음 담아 만든 찹쌀비엔나튀김 아쉽습니다. 떠나 보내야만 한다는 것이.. 말은 말없이 이별을 고하려 합니다. 청마를 맞이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사명을 다하고 떠날 채비를 하네요. 나보기가 역겨워 가시는 님을 위해 진달래꽃대신 하이얀 함박눈을 뿌리려는지 하늘마..
엊그제 친정에 1박2일 김장하러 갔어요 몸이 파김치가 되어 돌아왔지만 올해김장김치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서 고생한 보람이 크네요~~ 그동안 해마다 사람을 사서 다섯가족의 일년먹을 김장을 하느라 몇백포기의 김장을 하곤했는데 올해는 우리가족끼리 김장을 하게 됐어요 몇년동안 해..
선물로 준 두부로 만든 어린잎채소두부샐러드 정겨운 이웃들이 있어 추운겨울도 따뜻합니다. 모처럼 마트에 나갔는데 반갑게 부르는 분이 있어 돌아보니 제 블로그에 매번 빠지지 않고 들르시고 격려해주는 고마운 분이셨습니다. 미소가 참 곱고 예쁜 분인데 수줍게 두부를 건네 주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