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가을이 저만치 가고 있습니다. 사는게 뭔지 올해 단풍구경은 출근하면서 길가에 있는 가로수로 대신 하고 말았네요. 매일매일 출근길을 나들이라고 생각하면서 살고 잇는 물푸레 입니다. 요즘 방어철이라 방어가 매일 들어오고 있는데 오늘은 대방어가 있다고 하시네요. 생선 욕심 ..
벌써 단풍이 지고 있네요. 넘 넘 서운해요!! 물푸레는 아직 단풍구경 제대로 해 보지도 못했는데 ,,, 아쉬워서 꽃집에 놓인 화분 한컷....^^ 요즘 방어가 한참 들어오고 있습니다. 방어 제대로 드실줄 아시는분들 10kg짜리 예약도 하시네요. 미리 숙성해 달라고하시기도 하지요. 산호횟집이 ..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소박하게 횟집을 하고 있는 물푸레 입니다. 이제는 장사하러 나가는 시간이 신기할만큼 기다려 지는군요.. 오늘은 어떤 손님들이 찾아오실까? 장사라는것이 그런거 같습니다. 늘 정해놓고 손님들이 오시는것이 아니라 서요. 단골이시면 말할수 없는 편안함으로 반..
장순미 19:03|facebook 이런저런 이야기...[동백산호횟집] blog.daum.net 아침부터 비가 살짝 내리더니 이제 따스한 해가 보이네요... 이가을에 물푸레 인사드립니다. 이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조금 어려움이 있네요.. 왜냐구용~ 운동하다 눈동자를 다쳤는데 아직도 촛점이 흐려서리...ㅋ 여러분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