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을 떠나는 곳엔
캠핑 초보들의 가이드북

전체보기 (1374)

[캠핑오푸]충남-태안군-몽산포오토캠핑장

2014.01.02 16:31| 2comment

안녕하세요, 캠핑오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캠핑장은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몽산포 오토캠핑장입니다. -검색창에 캠핑오푸를 검색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알수있..

[캠핑오푸] 제주-제주시-귤빛캠핑장

2014.01.02 13:42

안녕하세요, 캠핑오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캠핑장은 제주 제주시에 위치한 귤빛캠핑장입니다. -검색창에 캠핑오푸를 검색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알수있습니다- ..

동영상

태국 방콕 여행기 3 (카오산로드 팟타이 먹기)

2013.11.06 13:42

지하철 역에서 짜투짝 주말 시장으로 출발~!! 무슨말인지 모르겠는데 영어를 보니 대충 대충...ㅋㅋ 지하철이 세계여러곳을 돌아 다녀봤는데 전부다 다른 지하철의..

동영상

태국 방콕 여행기 2 (방콕도착) 픽업서비스 이용

2013.10.15 13:13

방콕 공항에 도착하여 어영부영 가방을 찾고 나오니 여기서 부터는 완전 외국 같았다. 사람크기만한 배낭을 들고 외국인들이 입국심사를 기다리는 모습이 장관 이였다..

태국 방콕 여행기 1 (베트남항공 이용) 베트남 경유

2013.10.07 16:55| 2comment

태국 방콕 여행기1 부산에서 베트남항공을 타고 베트남 경유 -> 방콕으로 출발~! 배낭가방과 비행기 티켓, 그리고 사진기와 함께~ 일단 베트남으로 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