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처럼 핫한 인천 청학동 원룸 아! 역시나 태풍 종다리는 우리나라를 오지 않네요.. 몇년째 태풍은 구경을 해본적도 없고 정말 이정도면 우리나라가 태풍에게 뭔가 잘못한게 없나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날이 너무 더워서 그런가 뉴스를 보아도 휴가지에 사람도 별로 없는것 같고 ..
인천월세 연수구다가구주택중 핫한 선학동원룸 행복한 불금입니다.. 저녁에는 아는형님들과 술약속도 있고.. 출근해서 얼릉 근무시간이 지나갔으면 합니다. 비가 한동안 내려서 그런가 하늘이 무척 푸릅니다. 물론 아직 여기저기 구름은 많이 끼여있긴 하지만 공기질도 좋은 것 같네요. ..
연수구 인천 무보증 원룸 이게 실하냐? 비가 내리는 일요일입니다.. 시원하게 내리는 비를 보면서 커피 한잔 마시니 좋네요. 이번주는 태풍도 올라온다고 하는데.. 여기저기 큰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점심때라 그런가 배도 좀 고파오네요.. 살 좀 빼고 싶어서 음식량을 줄이..
깔끔, 깨끗 인천 청학동 투룸 무보증 월세방있어요. 창밖은 많이 어두워졌습니다. 하긴 좀 있으면 저녁 9시이긴 하네요. 오늘 자정에 한국과 멕시코 월드컵 경기가 있어 많은 분들이 냉장고에 맥주를 준비하고 계시겠네요. 저도 막걸리를 사와서 경기를 보면서 한잔할까 생각중입니다.. 지..
인천 논현동 투룸 역시 최고네요.. 벌써 토요일 저녁 7시쯤 되었네요. 평일동안 일하느라 지치고 저녁에는 계속 과음을 했더니 역시나 주말 몸이 무겁습니다. 정말 술 좀 줄여야 하는데 술자리로 나가는 돈도 적지않아 생활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네요. 그리고 블로그 작성하면서 창밖을 ..
인천 무보증 원룸 단기 월세방 많이 있어요 아침에는 날씨가 많이 선선합니다.. 창밖 개짖는 소리에 잠에서 깨워 이리 뒤척, 저리 뒤척 하다가 그냥 일어나서 잠시 책을 보다가 김어준의 뉴스를 들으며 지금 블로그를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어제 첫 출근을 하고 오늘 또 출근을 하려고 하..
인천 월세를 찾으면 쾌적한 연수구 원룸 요즘은 아침에 일어나면 허리가 무거워서 큰일입니다. 움직임이 자유롭지도 않고.. 뻣뻣하고 통증도 있고.. 허리 운동 좀 해야하는데.. 매일 아침에 파스만 붙이고 있습니다. 어제까지 비가 내려서 그런가 아침에 창문을 열어 놓으니 좀 찬기가 느..
인천 연수동 원룸 모두 포함 34만 깨끗한 무보증방 벌써 4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이것 저것 정리 좀 하고 90년 음악을 틀어놓고 블로그 작업을 하고 있네요.. 그리고 5월이 가까이 와서 그런가 가만히 앉아있어도 좀 더운 느낌입니다. 좀 지나면 비닐에 꽁꽁 묶어두었던 선풍기도 꺼내야할 ..
인천 단기임대는 역시 청학동 원룸이 좋죠 어제부터 계속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빗소리를 좋아해서 내리는 비가 싫지는 않지만 외부활동을 못해 좀 답답한 느낌입니다. 일자리도 얼릉 잡아야하는데 쓸만한게 나오지도 않고.. 블로그나 올리면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물론 블로..
선학동 인천 풀옵션 원룸 정말 깔삼하네요. 지금 왼쪽 눈에 뭐가 들어가 있는지 엄청 이물감이 느껴집니다.. 만지면 아프고 수돗물로 눈을 씻어 보았지만 전혀 효과가 없네요 이럴때 푹 잠을 자면 알아서 빠지던데 만약에 내일까지 이러면 안약을 사서 넣어보던가 아니면 안과에 한번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