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졸업하고 군대가기전 기간제 교사를 하고 있는 아들이 어젯밤에 엄마 먹으라고 냉장고에 넣어둔준 마카롱. 예전에도 사 준 적이 있어서 별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오늘 아침밥을 먹고 커피 한 잔하면서 생각나서 한입 먹어 보았더니 ... 이런 마카롱이 이렇게 맛났었나? 속에 ..
방치해둔 화분에서 남몰래 피어난 진한 주황색 꽃의 이름을 알았어요. 바로 '한련화' 꽃만큼 이름도 너무 이쁘네요. 다음에서 꽃검색을 이용하니 바로 알려주네요 신속하고 빠르게요. 다음 꽃검색 정말 너무 신기하기만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하다가 다음으로 옮겼는데 치열하..
한두달 전에 화원을 지나다가 작고 볼품없는 화분을 하나 샀어요. 잎이 워터코인과 비슷하게 생기고 식물같지도 않고 야생화 같은 모습이 맘에 들어서 단돈 2000원 주고 구입했는데, 줄기가 길어지면 축 쳐지고 쳐지면 잘라주고 그러면 또 잎이 나고 그 초록 잎을 안방에서 즐겨 보..
1.강아지 일기 저의 이름은 짱이입니다. 저는 작년 11월 말에 새로운 곳으로 분양을 가게 되었습니다. 제가 간 곳은 엄마, 아빠, 오빠 둘이 있었고 제가 살던 사무실 울타리보다 훨씬 넓은 집이었습니다. 저는 사무실의 좁은 울타리안에서만 5년을 지내다가 왔습니다. 처음에는 마음껏 이리 ..
이런 기절초풍 문자메세지를 받는다면 어떨까요? ㅎㅎㅎ 압니다 웃을 일이 아니라는거.~ 군대 다녀 온 남자분들이 가끔 꾸는 악몽이 다시 군대에 입대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일 이년이 아닌 수십년이 지나도 가끔은 꾸게 된다하는데요 어느날 갑자기 저런 기절초풍 문자메세지를 받는다..
많은 사람들이 과일을 좋아합니다 그렇다면 과일은 언제 먹어야 할까요 주로 식후에 많이들 먹고는 하는데 오늘 새로운 정보를 알았네요 몸에도 좋고 여러가지 비타민이 많아서 흔히들 많이 먹는 과일도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떻게 먹어야 하냐구요? 네 바로 과일은 식후에 먹으면 절..
신재씨는 가수로써 낯이 그렇게 익지는 않은거 같은데 신재씨의 노래는 너무 감미롭고 좋습니다. 신재씨 1986년생입니다. 비주얼도 괜찮은 가수입니다 신재씨 목소리도 감미롭고 노래도 좋은데 그동안 왜 뜨지 않았는지 모르겠네요 가창력 있고 괜찮은 가수가, 옥석에 묻혀 있는 가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