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바람이 선선해요.. 오후부터는 비가 올지도 모른다고 하는데 습하거나 그런 느낌도 없고.. 반팔티를 입고 출근했는데 사무실에 앉아서 포스팅 올리는 지금도 살짝 쌀쌀하기까지 하네요.. 물론 제가 추위를 좀 많이타는 체질이기도 하고.. 금방 옆 사무실 동생은 오늘날씨 정말 무..
내륙지방,, 영동지방에는 비가 솔솔 내린다고 하네요. 여기 서울 중랑구는 지금 12시쯤 되었는데 날이 어정쩡합니다. 약간 어둑해서 비가오려나? 하고 하늘을 보니 하늘은 또 맑아요.. 구름에 해가 가린것 같은데.. 비오는 날을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는 아쉽기만 합니다.. 일주일에 한번정..
요즘 참 덥죠.. 저는 체질적으로 선풍기나 에어컨등 인위적인 바람,, 이런것들 별로 안좋아해서.. 웬만하면 좀 더워도 그냥 잡니다.. 선풍기 틀어놓으면 첨에는 좀 시원한듯해도 한참 자다보면 팔다리가 약간 저린느낌? 좀 그런게 있어서 더위를 참지 못하는 와이프랑은 여름에 한침대에..
좋은 아침이네요.. 오늘 새벽에 우리나라와 러시아의 축구경기가 있었죠?.. 엊저녁에 술도안먹고 일찍 잠자리에 들고 나름 새벽기상을 위해서 할수있는 준비들은 했었는데요;; 새벽4시에 눈이 떠져가지고 ㅜㅜ 말똥말똥거리다가 6시에 잠들어서 9시에 기상..ㅋㅋ 결과만 인터넷을 통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