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여행을 하면 먹을것 볼것이 많아 늘 즐거운 시간을 가지게 되는데 배고픈 여행은 추억과 낭만이 아니라 오히려 인고의 여행이 될것이기에 모두들 이렇게 얘기를 한다. '금강산도 식후경' 이라고~! 통영여행의 묘미는 다양한 해산물을 접할 수 있어 특히 좋은데 이번여행..
가마목/강남역맛집추천/강남삼겹살맛집/강남회식... 안녕하세요...'오스킨의 살아가는 이야기'의 오스킨 입니다...여러분 고기 좋아하시는지요... 저는 당연히 좋아합니다...왜 남의(?) 살이 맛이 좋은지...지난주 지인 몇분과 강남역 인근 뱅뱅 사거리에서 모임을 가졌는데...이곳은 24시간..
[홍대 맛집]'간의 채소'라는 부추 무한리필과 한우곱창. 홍대입구맛집/차칸곱창. 부추를 허준 동의보감에서는 '간의 채소'라고 한답니다.. 간에 좋아 간기증향상에도 효과가 좋고.. 피로회복 효과도 아주 좋답니다.. 그리고 중요한 한가지 더!! '기양초'라는 이름으로도 불린답니다.. 말 그..
고소하고 매콤한 땡초 콩국수~!! 입맛 까다롭고 예민한 여대생 입맛도 사로잡은 레시피. 오늘도 역시 맛집 사장님들 욕심 낼만한.ㅎ 올 여름 면 요리 좋아하는 분들의 입맛 확실하게 사로잡을 비장의 레시피입니다^^ 국수 좋아하는 애들 작은아빠가 콩국수를 잘 안먹는 딸을 위해 만들어 ..
날씨가 점점 더워지기 시작하니 뜨거운 밥보다는 시원한 면 종류를 더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후룩룩 말아먹는 개운한 잔치국수도 좋지만 아무래도 여름에는 갖은 채소와 비벼먹는 매콤한 비빔면이 갑이잖아요..! ㅎ 뭐..아직 본격적인 여름은 아니지만.. 지난 5일이 입하(立夏)였..
상동호수공원에는 호수보다 유명세를 타고있는 양귀비꽃과 청보리가 있다. 휴게소는 시간활용을 적절하게 하기 위하여 아침에 회사에서 퇴근하면서 찾아갔는데 벌써 사진에 몰두하고 계신 분들도 여럿 있었다. 색감이 화려하고 고와서 이리보고 저리보면서 아름다운 자태를 담고 또 담..
오랜만에 봄바람도 잠든 토요일 아침 물맑은 소양강을 따라 가는 자전길을 트레킹 해봅니다 자전거도 잠시 내려 놓고 걷는 힐링 여행 소양강길 걷기 춘천에 살면서 봄내의 길이 이토록 아름다웠던가 하고 되새기는 기회가 되었다 5월을 맞아 아카시아 향기 가득한 소양강길은 그 길에 있..
눈부신 계절의 여왕.. 오월 강렬한 태양이 나의 품으로 들어왔다. 요즘 해뜨는 시각이 언제인지 아세요? ㅎㅎ 계절의 여왕 오월의 해뜨는 시각은 이른 새벽 5시 20분경.. 대충 여섯지 정도 알람을 맞추고 잠이든 나는.. 하마터면.. 해를 보지도 못할뻔 했지 뭐에요.^^ 본가에 있는 견공 .. 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