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를 타고 다니려면 콩이를 넣을 수 있는 포대기가 필요하겠더라구요.. 애가 안무서워 할지는 모르지만 일단 콩이 넣을 강아지가방 구입!!!! 아주 신나게 택배를 기다리고 드.디.어 도착을 했답니다^^* 그래서 뜯자마자 콩이를 넣어봤어요 혹시 무서워 보이나요?... 내 눈에만 그런거겠..
여름맞이 애견미용을 했답니다^^* 털이 너무 길어가지고 애가 어찌나 더워보이던지 내가 다 숨막혀 죽는줄... 그래서 드뎌드뎌 미용을 했다잉~!! 털이 길어서 갈색콩 된줄 알았더니 황금콩!! 돌아왔어ㅠㅠㅠ 분명 애프리푸들이였는데ㅠ 갈색푸들 된 주 알고 깜놀 사진 찍기 싫어하는 우리..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도시마다 스타벅스 텀블러는 다르다는 사실!! 그래서 여행가면 텀블러를 사서 모으는 사람이 있다고^^ 그치만 나는 모으는 취미 없긔! 그냥 이뻐서 삿음 금색이 번쩍번쩍!!!! 보자마자 사야지~ 하고 삿다는!! 이런거 하나쯤 사도 돈이 안아까버 다음에 다른데 여행가..
오랜만에 겔러리를 보다가 작년에 일본여행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너무나 즐거운 여행이였지ㅠ 거기서 마셨던 호로요이!!! 음...복숭아가 가장 맛있었지 계속 인기있는 복숭아. 걍 복숭아 마시면 됨. 궁금하다고 돈없는데 막 다 마셔보곱다고 다 마실필요 없어!!! 걍 복숭아 먹어 요곤요곤..
나는 치킨을 아주아주 좋아하지요^^ 1인 1닭을 도전중이지만 아직 성공하진 못했다능ㅠ 그래도 일주일에 한두번은 먹어줘야징~ㅋㅋ 그래서 KFC와 나는 플친사이. 어머..그런데 응원버켓이 13000원이라는 친절한 알람서비스!!!!!! 나는 달려갓쥐 허허허허허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서 실성..
나의 언니가 놀러갔다가 어느날 다리를 삐끗하였음 그래서 우리 엄마가 말했쥐 삔 곳에는 치자가 좋다고.. 옛날 민간요법같은거라고 들었음 ㅋㅋㅋ 효과가 있는지는 아직 모르지만 열라 웃겨서 찍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로인해 시작된 치자반죽 붙이기~ ㅋㅋㅋ 노란 반죽이 꼭 아이들..
이제 겨울도 가고 해서 열심히 빨래해서 압축?진공? 할튼 그거해서 넣을라고 이불개는데 얘가 와서 다짜고짜 껌을 먹는다... ................ ........ .... . 비키라니깐... 비켜바바라 아니... 다른 이불가서 하라니깐 이거 압축할꺼라니깐 껌먹는라 정신이 없음... 정말 열심히 드심.. 막드심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