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59. 죽은자를 살려 내신 예수님, 완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는 성자 하나님이시지만, 죄짓고 멸망받을 온 인류를 그 죄와 멸망에서 구원하시기 위해서, 사람에 옷을 입고 이 땅에 구세주로 태어나 오셔서, 30세 때부터 하나님 말씀과 천국복을 전도하는 공생애를 시작하여, 가시는 곳 ..
1758. 물질의 세상과 영적세계. 하나님이 창조하신 이 세상의 처음에는, 조금도 부족함이 없고 아름답고 풍성하며 인정이 넘치는 세상이였습니다. 첫사람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과 교제 교통하며, 창조주 하나님을 대표하여 에덴동산에서 만물을 지배하고 다스리고 땅을 정복하고 번성하..
1757. 마음 중심을 하나님께 드리라. 사람들은 이 세상에 살아가면서, 같은 장소와 똑 같은 눈을 가지고, 똑 같은 사물을 바라보지만, 자기 마음의 감각에 따라 해석을 달리할 수 있습니다. 즉, 마음을 어디에 집중하느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 것입니다. 상황도 중요하지만, 마음은 곧 ..
1756. 내세 천국과 지옥을 뻔히 알고도. 하나님은 우주만물을 그 말씀으로 창조하시고, 마지막으로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흙으로 손수빚어, 그 코에 생기를 불어넣어 사람이 되게 하였습니다. 창 2;7, 여호와 하나님이 땅의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넣으시니 사람이 ..
1755. 죄와 마귀의 유혹을 물리쳐라. 서울 거리와 지하철에는 하루에도 수많은 사람들이, 제각기 행선지와 목적지가 다르게 오 가지만, 이 세상의 인생 길은 한번 지나가면 다시 돌이키지 못합니다. 그러나 인간의 분명한 목표나 목적지가 없는 사람들은, 헤매고 방황하며 허무하게 되는 것..
1754. 내세는 어디로 이사 가야 하나? 시골에는 추운 겨울이 오기 전에, 김장을 담그며 월동 준비를 합니다. 주부들도 가족의 끼니를 위해 시장을 보고, 반찬과 밥을 준비하여 가족들의 식탁에 올립니다. 사람은 매사에 준비를 잘하면 평안하게 살지만, 무슨 일이든 준비하지 않으면 허급지..
1753. 회개란? 하나님은 우주만물과 인류를 창조하신 주인이요 아버지입니다. 금세와 내세에 눈에 보이고 안 보이는 모든 것을 그 말씀으로 창조하여, 다스리고 지키고 보호하시고 통치하시며, 금세와 내세에 그 말씀하신 대로 다 이루시고, 각 사람의 금세와 내세에 모든 것을 책에 기록하..
1752. 스님이 예수님 믿고 전도사가 되다. 농부는 좋은 씨앗을 봄에 논밭에 심고, 여름에 김매고 가을이 되면 추수하고 탈곡하여, 풍량계 바람에 날려 알곡은 곡간에 들이고, 쭉정이와 겨는 불태웁니다. 역시 하나님은 이 세상 밭에서 인간 농사를 짓고 계십니다. 온 인류는 모두가 다 마귀..
1751. 좋은 생각과 습관은 좋은 사람을 만든다. 이 세상에 태어난 수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왜 나서 왜 살며, 어디로 가는지 전혀 모르고 살다가 죽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아서 밀러 세일즈맨은 젊었으나, 어느 날 갑자기 돌아갔습니다, 그 아내가 남편의 묘앞에 세운 비석에는, 그는 자신이 ..
1750. 인간의 죄와 멸망에 문제. 사람은 누구나 자유하고 평안하게 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사람은 모두가 다 죄짓고 가난 고통 저주 질병 죽음으로 나가며. 죄 짐을지고 여러 문제의 괴로운 고통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저주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