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生이여 Cheer up! 미워 하지 않으리 揷入 曲 유리씨스터즈 / 아들낳고 딸낳고 1971 남에 눈에 눈물 흘리게 하면 내 눈에 피 눈물 난다는 말 그 말 정말 일 겁니다. 내 꺼 소중 한 줄 알면 남의 꺼 소중 한 줄도 알아야 하고 니 꺼 내 꺼 악 쓰며 따져 봤자! 이다음에 황천 갈 때 관 속에 넣어 가..
靑春이여 Cheer up! 따뜻하고 흐뭇한 이야기 揷入 曲 Ernesto Cortazar 어느 이른 아침, 커피가게에서 차례를 기다리고 서 있었다.. 내 앞에 남루한 옷을 입은 비쩍 마른 한 여인이 커피 한 잔의 값을 치루기 위해 지갑에서 동전을 꺼내 세고 있자, 계산대에 있던 직원이 말했다.“저기 있는 빵도 ..
笑笑 옆집 여자 & 우리 마누라 揷入 曲 두 곡입니다. 옆집 여자는 보고 싶어도 늘 볼수 없지만 우리 마누라는 보고 싶으면 언제든지 볼 수 있다. 옆집 여자는 가끔 안녕 하세요... 하지만 우리 마누라는 외출 할 때마다 마중해 주고 인사해 준다. 옆집 여자는 어쩌다 너머로 김치를 건네 주..
人生이여 Cheer up! 최선을 다한 누나의 슬픈 이야기 揷入 曲 Happy Ending Mika 해가 갈수록 명절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해외로 여행을 간다는 보도가 나옵니다. 양친이 모두 돌아 가시면 그럴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부모님중 한 분이 노인병원에 누워 계시는데도 간병인에게 맏겨 놓고, 간다..
나는 내 나이를 사랑한다 Cheer up! 바람직한 노후 생활 아름다운 노후 생활을 위하여 動映像이 包含되었습니다. 우리의 노후는 늘 생활에서 가장 무서운 그것은 바로 무료(지루함)라 하지요. 산송장’이 안되려면 자기 일이 있어야 합니다. 99℃ 사랑이 아닌 100℃ 사랑으로 살아라. 첫째 집..
笑笑 너 나 알지? 揷入 曲 아리랑 목동 임금님의 개가 있었다.. 이 개는 할 줄 아는 거라고는 끄덕끄덕 밖에 못 하였다.. 그래서 임금님이.. 이 개에게 도리도리를 시키는 사람에게는 상금을 주겠다고 명하였다.. 그러자 많은 인파가 상금을 얻기위해 몰려들었다... 그러나 모두 허사였다.. ..
中年이여 Cheer up! 흔들리는 마음 揷入 曲 longtime 外 오랜세월 잊혀지지 않고 가슴에 남아있는 사랑 세상풍파 달구어진 마음 열꽃으로 피울 때 지나가던 비 바람도 멍들어 젖어 오는데 날아갔다 되돌아 오는 새들의 귀소본능의 길을 곡주 한잔 위로하며 산사를 걷고 있다 우리가 거닐던 길..
靑春이여 Cheer up! 참! 좋은 글 같아서...... 揷入 曲 BZN / Drowning in the rain 시간이 지나면 부패되는 음식이 있고 시간이 지나면 발효되는 음식이 있다 인간도 마찬가지다 시간이 지나면 부패되는 인간이 있고 시간이 지나면 발효되는 인간이 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부패된 상태를 썩었다고 ..
笑笑 들어도 기분 나쁜 칭찬 揷入 曲 잊지 말고 와주오 당신은 정말 살아있는 부처님입니다. (선행을 베푸시는 목사님에게) 할머니, 꼭 백 살까지 사셔야 해요. (올해 연세가 99세인 할머니에게) 참석해주셔서 자리가 빛이 났습니다. (대머리 아저씨에게) 참 정직한 분 같으세요. (직구밖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