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꽃샘추위 끝자락이어서 바람이 조금 불지만... 낮기온이 점점 오르고 주위에 꽃들도 피고 따듯하고 포근한 봄의 기운에 너무 행복합니다.^^ 잇님들 안녕하셨어요? 요즘 저희 하나님의 교회는 4월 28일(성력 1월 14일) 새언약 유월절을 앞두고 전도축제를 하고 있습니다. "새언약 유월..
하나님의 초대에 감사함으로 응한 하나님의 교회!!! 성경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보내신 초대장입니다. 오늘날 세상에는 해변가의 모래알 같은 많은 교회들이 있습니다. 이 많은 교회들이 있지만, 성경 66권을 기록하시고 우리 인류 인생들을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초대..
잇님들 ~ 3월이 다 지나가네요. 저는 3월이 가기 전에 꼭 하려 했던 유관순 이야기 '항거' 를 드디어 보았습니다. 2월 27일 개봉한 영화 ~ 개봉 하기를 기다리고 기다리다 본 영화 ! 유관순 이야기 '항거' ~ 너무 감명 깊게 본 영화 ! 올려 봅니다. 부평 CGV에서 보았는대요. 인증샷 ~ 두 컷 !!! ..
잇님들 안녕하세요!!! 저는 안녕하지 못합니다. ㅠㅠ 요즘 알레르기 비염으로 고생 좀 하고 있거든요. 괜찮겠지 하다가 점점 심해져서 결국 찾은 이비인후과에서 뜻밖에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미세먼지 때문이려니 했는데... 그것도 원인이지만 더 큰 원인은 면역력이 약해져 원래 있었던..
한 달 동안 유럽의 9개국을 도는 '패키지 여행'이기에 시간에 쫓겨 나라마다 유명한 곳만을 돌아 보는 거... 그런 아쉬운 여행이었다고 합니다. 그런 중에 지인이 인상 깊게 여행한 이탈리아는 역시 볼거리도 먹을거리도 많았다고 합니다. 피사의 사탑 [ Leaning Tower of Pisa ] 이탈리아 토스카..
잇님들 ~~~ 봄이 오는 느낌 다 받고 계시죠? 낮에는 제법 기온이 높아 옷을 가볍게 입어도 좋더라구여... 그래도 늦게 꽃샘추위 있을 수 있으니 겨울 옷 정리는 좀 천천히 하세요. 몇 해 전에 꽃샘추위가 4월에 온 적 있었는데... 드라이 맡긴 겨울 옷 찾아 입는 해프닝을 겪은 적이 있어요. ..
낮기온이 점차 높아지고 햇빛도 따듯하고 슬슬 봄이 오는 느낌이 듭니다. 그늘에서는 괜찮지만 햇빛이 드는 곳에서는 패딩 입고 덥더라구여... 얼른 봄이 와서 꽃이 피면 소풍 가고 싶습니다. 봄이 오는 포근한 소식처럼 ~ 하나님의 교회에도 포근한 소식 있어 올려 봅니다. 올해도 여전히..
{ 엄마 목소리} 사람의 오감 중 제일 먼저 발달하는게 청각이라고 합니다. 모체에서 수정된 지 며칠 내에, 크기가 겨우 0.9mm에 불과할 때부터 수정란은 귀의 외형을 갖추기 시작합니다. 임신 3주에는 내이(속귀)가 생기고 6주가 되면 달팽이관이 분화, 20~24주쯤이면 신경세포와 연결됩니..
어제 눈이 왔어요. 얼마만에 눈을 맞아 봤네요. ㅎㅎ 오늘 그 눈은 흔적도 없이 다 녹아 버렸는데... 바람이 좀 불고 쌀쌀했습니다. 추위를 피해 잠깐 만난 친구와 따뜻한 유자차를 마시던 중이었습니다. 테이블 옆을 무심코 보다가 아이쿠 ~~~ !!! 추워서일까요? 삶이 고단하고 퍽퍽해서일..
집에 데려 올 때 손바닥만한 아가였던 스코티쉬 폴드 고양이 '호두'!!! 이제 6개월 되가는 '호두'가 엄청 컸어요. 6개월 되도록 아프지 않고 잘 커준 '호두'의 예쁜 모습입니다. 고양이가 만세가 하고 자고 있어요. 놀랍지 않나요??? '호두'는 텔레비젼을 정말 잘 본답니다. 완전 집중중....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