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비서 강원도 어느 산골에서 고딩학교를 마치고...갓 입사했던 그녀는... 국가대표급 무..
황홀한 미망인과의 섹스(1부) 집 입구 초입에 있는 슈퍼에서 담배를 사고 있는데 한 아리..
고백 - 나의 제부 나의 첫 번째 고객은 동생의 남편과 불륜의 관계를 맺고 있는 34세의..
나는 남편과 사별을 한 40대 중반의 여성이다. 나에게는 정말 피를 나눈 형제보다도 친한..
남편에게는 저와 결혼하기 훨씬오래전부터 친하게지내던 친구가 있습니다 흔히 남자들끼리 말하..
고모와의 첫 경험어린시절(고모와의 첫 경험) 우연히 만난 두 자매의 처녀를 따먹고 함께 ..
이곳은 정씨의 도읍지니라. 조선을 개국하여 태조(太祖)가 된 이성계는 중엄하고 위세당당한..
adult[야설] 너무나 잘 돌아가는 냄비들 - 단편 저는 이제 50이 조금 넘은 남자다..
저는 현재 68세고요 .우체국장으로 5년을 남겨 두고 명예퇴직하고 셀프세차장을 5년간 운영하다 심리상담사1급,심리분석사1급 인지사담사1급,분노상담사1급,노인상담사1급 등을 취득 무료로 봉사 하고 있습니다. 남은 여생 이것으로 봉사하며 정신 질환으로 고생하는 소외된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 하시는 분들 많이 상담 덧글로 남기세요.성심 성의것 답해 드릴께요.여러분! 행복하시고,항상 웃으세요..........하하하!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