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비 독백방 (199)

롱패딩 뒷담화... 누워 침 뱉었다!! | 푸른비 독백방
박준규 2017.12.15 23:32
아니 우짜다 그런 짓을 하셨슈?  
저는 샀다시길래 바로 이슈가 되는 딱 그 디자인일 거라는 생각은 못 했는디...
게다가 검은색이유??? ㅎㅋㅋ 이건 진짜로 쌤통!
넝담이고요~ 걍 입으세요. 나도 그 많은 사람들 중 하나일 뿐, 사실 우리들 뭐가 그리 다르겠슈~~
입으시오, 시인님 비판(?)글 쓰신 거 읽은 사람들 만날 일도 없응게!
흐...
그래도 제 맘 알아주시는 분은 고두님 밖에...ㅜㅜ;
밤새     눈이 살짝 내렸군요. 겨울은 겨울인 듯~~

당연 검은색이겠죠? 설마 빨.파.노 단색일까요~?!
근데 웃긴?건 구매 후 며칠 있다보니 2만원 정도 올리고
같은 디자인으로 정말 빨.파.노.. 나왔더라더라고요?? ㅍㅎㅎ;
아...저런건 대체 누가 살까..(지금 내가 그거 걱정할 땐 아니고~~ ㅡㅡ;)

암튼 제가 좀 똑똑한 사람인데 가끔 이런 허당짓을 합니다.
아시죠...?? 이게 모두 저...까까넘들 때문이란 거~~~

ㅍㅎㅎ 그거이 다 까까넘들 때문이라니 내 참 기가 막혀서 한 마디 안 할 수가 없소!
까까넘들이 시인님을 낳았소 아니면 거꾸로요?
멀쩡한 까까넘들이 덤앤더머 짓을 누구 땜에 하겄소?!
아빠노미가 과하게 순수하여
나쁜(?) 것은 스폰지처럼 금방금방 흡수해 그런 건데요?! ㅡㅡ;;
까까들이 없었을 땐 제가 이렇지(?) 않았으니
까까넘들이 원인 제공 한 게 맞는 거 같습니다..풉;;
고두님말씀이 백번맞는말씀이네요
걍 입으셔요 누가 기역해서 이야기할것도 아니고 설사한들 대수나요
추븐날은 따신게 최고죠ㅎㅎ
그..그런가요..흐;
여튼..이제 반품도 안 되니 반송할 수도 없고~
그럼 아무도 모르게~ 슬쩍 입어봐야겠다요.
ㅋㅋ;
시인님 컴터에 원래 CS4 깔려 있었나요?
지우셨어요?
연결프로그램에 CS4가 등록 돼 있었으면 장 그걸로만 연결 되던데 혹시 알고 계심?
제가 오후 내내 골치 아파 하다 방금 해결해서 혹 시인님도 곤란을 겪으시려나 여쭈는 거예요
저는 계속 구버전으로 연결 되길래 지워도 안 되고 삽질 하다가 레지스트리 바꿔서 해결 했다용 ㅜ.ㅜ
"장 그걸로만 연결 되던데"

이게 무슨 뜻인지 이해 못하고 있는 중...
다시 한 번 질문 주시길요~

포샵 버전이 동시에 두 개 깔려 있으면 먼저 깔려 있던 걸로만 파일이 연결된다고요,
파일에서 연결프로그램 눌러서 유틸을 열 때 말이지요.   구 버전만 지워서 되는 게 아니고
레지스트리까지 다시 연결을 시켜줘야 새버전으로 파일이 연결되더라구요
아...
저는 일반 이미지(.jpg 등)들은 알씨에 연결돼 있고요.
cr2는 연결프로그램이 없어 일반 이미지 아이콘으로 돼 있었는데(클릭하면 안 보였지만...)
cc 설치하니 아이콘 모양도 바뀌고 두 번 클릭하면 자동으로 cc로 열리던데요?

만일 어떤     (파일)아이콘이 기존 것(s/w)에 연결돼 있어도 굳이 레지스트리 안 건딜고도
새로운 s/w로 연결 되게 끔 바꿔줄 수도 있는데 컴 환경들이 다르다보니 설명은 패스!!
여튼 맞게 끔 바꿔 주었다니 다행입니다. ^^;
췌~ 당체 안 되니까 레지스트리 건드렸지염 ㅜ.ㅜ
계속 구버전으로 연결 되고 구버전 지우고 다시 exe 찾아 연결 해도 안 되길래 레지스트리 찾아보니 여전히 구버전에 연결 돼 있더란~
아주 잘 하셨습니다..흐;;; ^^;
작년에
미리 사둔 사람은
어쩌라공
입으숑
세금 내라는 사람 업승께
ㅍㅎㅎㅎㅎ
빵 터졌네요...ㅋㅋ;

하튼 울 님들은 모두 긍정 사고방식을 탑재하셔서 정말 좋습니다. ^^;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푸른비 독백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