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르는 강물처럼
쓰고 싶은 글을 남겼습니다
자주 와 주세요

(정치)청와대대선정부정당도당당정청 (115)

평화당 대표 정동영, 민주당 전북도당 안호영 | (정치)청와대대선정부정당도당당정청
구름나그네 2018.08.06 08:10
전북 진안사람으로서 안호영씨도 정동영씨도 참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통일 추진시대에 정동영씨는 충분히 중요한 역할을 맡아 감당할 최적의 인물인데...현재의 스탠스가 여의치않아 아쉽구요.
안호영씨도 능력과 성실도를 다른 어떤 의원과 비교해도 우등의원임을 알기에 참 대견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사실, 이런 문제를 한번쯤 비중있게 생각해봤으면 어떨까 싶은게 있는데요...
사이버 온라인상은 물론 알게모르게 지역감정이 얼마나 치열하고 뿌리깊은지..그로인해 얼마나 큰 국가 에너지가 손실되는 것인지(지역을 근거로한 진영간 반대와 비하 등으로 국민 총화는 커녕...), 거기다가 애먼 전라인들이 받는 스트레스..정신적 고통...대기업   등에 전라도인 선발 불이익 등...안호영은 진안 사무실에 전화드렸는데도 사무원이 전달한번 해주는적 없고...정동영씨한테 한번 부탁드려봅시다.

성차별   못지않게 전라도인이 받고있는 실질 불이익과 정신적 피해...국민갈등..국가 에너지 소모...

지역 차별성 발언이나 글 들...뚜렸하게 기록이 남는 행위들을 처벌하는 엄격한 "지역(감정 조장)감정 차별   처벌 행위 처벌에 관한 법" 재정(발의)가 그렇게 힘든가요?
이런건...경상도를 비롯해 커밍아웃하듯 당당하게 반대입장에 설 반대파 의원들도 없을텐데...호남의 상병신 의원들은...전부 인터넷도 못보는 컴맹 상병신들 아닌지 싶습니다.

오늘이라도...네이버나 다음등 포털 사이트에 "전라도" "홍어" "뒷통수" 한번 서치해보시든지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정치)청와대대선정부정당도당당정청'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