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을 생각하는 환경이야기
다음 세대의 생태환경을 생각하는 박병상의 근본주의 환경칼럼입니다.

도시/인천 (348)

(인천) 후손을 조급하게 질식시킬 조력발전 view 발행 | 도시/인천
디딤돌 2011.03.01 20:50
채 숨겨지지도 않는 것들을 가리고 거짓으로 일관하며 사람들을 현혹하는 일들이 너무도 많은 사람들과 생명들의 삶을 파괴할 수 있다는 것이 답답하기만 하지만 더이상 그대로 두어서는 안될것입니다.
지구촌의 에너지 세기적인 원천기술인, 수문변경조력발전소는 친환경적인 조력발전방식입니다. 지구상에 유일한 복류방식이며 환경, 생태, 해수유통, 녹조, 적조, 염도구배, 그리고 경제성에서 가장 우수한 원천기술이며 1년 중 하루 평균 발전가동률이(발전이용률) 40~50%로 단류식 조력, 태양광, 풍력발전의 (15~25%) 2배이상 가동 되며 지구촌의 에너지대혁명를 이룰 최대의 원천기술 입니다.
강화,인천만 조력발전소는 친환경적이며 경제성이 탁월한 조력발전소가 건설되어야 합니다. 해양에너지의 대반란 지구촌의 에너지 세기적인 원천기술인, 수문변경조력발전소는 친환경적인 조력발전방식입니다. 지구상에 유일한 복류방식이며 환경, 생태, 해수유통, 녹조, 적조, 염도구배, 그리고 경제성에서 가장 우수한 원천기술이며 1년 중 하루평균 발전가동률이(발전이용률) 40~50%로 단류식조력, 태양광, 풍력발전의 (15~25%) 2배이상 가동 되며 지구촌의 에너지대혁명를 이룰 최대의 원천기술 입니다.현재 지구상에 계획된 조력발전소는 모두 단류방식으로 발전계획입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