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딸라의 사랑방
Salon de Atala

문화/애니 (177)

[테스트] 성격 테스트 - 애니어그램 무료 진단 | 문화/애니
아딸라 2010.02.06 13:04
근데 저 사이트의 성격 설명문은 좋은 얘기만 적어놓았네요.

http://www.9ways.co.kr

위 사이트 가시면 성격테스트 자체는 좀 단순화되어서 제가 올린 것만큼 신빙성은 없는데요, 유형별 설명글은 좀 객관적인 듯.
4번은 현실도피적이 될 수도 있고 자신감을 잃으면 아주 자기파괴적으로 될 수도 있다고 적혀 있어요.;;;
저도 해봤어요.6유형이라네요.안정과 안전을 찾는 충실한 사람들이래요.벗어나고 싶을때도 있지만 어쩌겠어요.생긴대로 살아야쥐
이따 아들도 시켜봐야지
어때요
좀 맞는 것 같아요
제게 그런면이 있긴해요.고집스럽고 고지식하고 변화를 싫어하고...좀 답답하네요...게다가 A형이라서 소심하기까지
다음 생엔 아딸라님처럼 멋지고 능력많은 보스로 태어나고 싶은 소박한 꿈을 꿔봅니다.
살아생전에 나라를 구해야할까요
조용히 움직이는 사람은, 실패를 해도 별로 티가 나지 않는데 -
큰 움직임을 하는 사람은 성공도 빛나지만, 실수나 실패도 눈에 그대로 드러나는 점이 있어요 ;;;;
아딸라님, 열심히 해 보셨군요..ㅋㅋㅋ
저는 어찌해도 5형 관찰자네요.. 낭만적 창작자 아딸라님 뒤에서 눈팅할 운명인가봐요..ㅎㅎㅎㅎㅎ
애니어그램 자료 찾다가 http://lovesera.com/tt/453에 갔더니 블로그 쥔장이 정진호..ㅋㅋㅋ
별게 다 반갑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자기 이름을 밝히는 블로거도 있군요.ㅎㅎㅎㅎㅎ
저도 4번 유형인데 저와 비슷한 면이 많은것 같네요.ㅎㅎㅎ
그래요?? 우린 통하는 데가 있나봐요, ^ ^

방금 예전 뮤비 폴더 보다가 제가 만든 슬라이드 쇼의 음악을 감상하던 중 먼지님의 댓글이 보여서
사실 바로 전에 먼지님 생각이 나더라능~~ ㅎㅎㅎ
텔레파시 통했나봐~ ㅎㅎㅎ
  • taeulgrafia
  • 2010.02.25 19:49
  • 답글 | 신고
업어갑니다...정말 재미잇네요...정보 고맙습니다
예 ^ ^ 많은 분들과 나누세요~~~
여기 프로그램 교육자료로 좀 참고 할께요... 감사히 좋은 교육에 쓰겠습니다.^^
예~~~ 좀 더 충실하게 자료를 정리해 놓았으면 좋았을걸하는 생각이 드네요~~
부족하지만 필요하신 데 잘 써주세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