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온 후라서 그런지 날씨는 좀 쌀쌀한것 같아도 일단은 미세먼지에서 해방이라 생각하니 산을 찾지 않을수 없다. 오늘도 콧노래 부르면서 등산이나 하고 오자. ▲ 연산홍이 너무 아름답게 피었다. △ 이젠 철쭉꽃이 진달래에 이어 피기 시작했다. 아름다운 모습이다... ▲ 자주 찍으니 ..
미세먼지가 보통수준이긴 하나 몸은 자꾸 산으로 가자고 한다. 오늘은 사랑하는 아들도 외국으로 출국하고 내곁엔 이젠 아무도 없다. 집에 있다보면 외로움이 엄습하여 괜히 울적해지는 날이 많아서 몸이 허락하는 한은 자연의 공기를 맘껏 마실수 있는 산으로 가는거다. 건강은 모든 사..
사랑아 가사보기(클릭) 작사 송서정 작곡 강승모 노래 동래이훈 1. 사랑아 이제는 울지말아요 내 맘이 너무 아파요 떠나야 하는데 나는 못가요 그 눈물 가슴에 맺혀 사랑을 했던 우리 추억이 흐느껴 울고 있는데 가져선 안될 사랑이기에 이제는 멈춰야 해요 여~ 사랑아 사랑아 울면 안되요..
슬픈 고백 가사보기(클릭) 작사 김진룡 작곡 김진룡 노래 동래이훈 이렇게 많은 세월 당신과 살아온 것도 꿈만 같은데 어떻게 지난 날의 내 사랑을 이야기 하라 합니까 당신도 옛 사랑이 있었듯이 내게도 그런 사랑 하나 있었죠 행여나 당신의 맘 아플까봐 숨기려 했던 사랑이 내게서 무..
온몸이 찌뿌둥 하고 힘이 빠지는듯한 나른함이 마구 밀려오는 점심후의 식곤증인지 아니면 봄이라서 베란다를 통해 스며드는 봄햇살의 춘곤증인지 잘은 몰라도 내 몸은 움직여야 한다는 신호를 보내는것 같다. 요즘 미세먼지가 심하여 근력운동을 너무 소홀하게 한것이 틀림없다. 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