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문턱 금요일 퇴근길에 본 벚꽃! 올해처럼 이렇게 시기를 잘 맞춰 핀적이 있을까? 축제 하루전 팝콘처럼 쏟아내기 시작한 벚꽃^^ 아~ 좋으다~~~ 주말이면 다둘 신나겠습니다. 계룡산에 놀러~ 오세요~~~!!! 헐~~~ 그동안 못봤던 우리아파트내 벚꽃 좀 보소! 세종은 벚꽃 천지^^ 였네요. 신도..
2주만에 서울에 왔습니다. 여동생네에서 오늘 모이기로 했거든요. 남자1. 아침 9시 20분에 버스표를 예매 해 얼마나 바빴던지 ... 또 뭐라 할수도 없는것이 이남자 아침에 청소기 밀고 물걸에 청소까지 다 해 주는데(전 주말 보내고 집에 오면 깨끗 그자체인 집이 되는거니) 뭐 빨리 움직여 ..
저녁 석식이 끝날무렵 학부모 전화가 왔습니다. 오늘 석식 메뉴가 .... 혼합잡곡밥, 올갱이아욱된장국, 파닭핫쵸킹, 달걀찜, 배추겉절이 그중 학생들이 좋아하는건.... 파닭핫쵸킹. 오늘따라 조리선생님이 맛있게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어느 학생이 더 달라고 하자 배식에 목숨 건..
보슬보슬 봄비 내리는 아침. 매일 계룡산 동학사를 지나가는 이 멋진길을 남들은 출근길이 멀어서 어떻하냐고 걱정해 주지만 서울서 살아 본 난 이정도쭘이야 웃어버립니다. 4월 5일부터 벚꽃축제 시작. 오늘 이 비가 그치면 조금 추워진다지만 곧 벚꽃이 이 길을 핑크핑크로 물 ..
가끔 1년에 2~4번 헌혈차가 학교에 들어옵니다. 고등학생들의 피야 말고 가장 젊은 피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할 수 있을때 하는것이...^^ 저도 헌혈차가 오면 늘 지원을 합니다. 학생들은 저를보면 "선생님도 헌혈 하세요?" ㅜ ㅜ 이건... 모든 일은 어른이 본보기가 되어야 하는데......
엄청~~ 스트레스 받으며 일하는중일지라도(다 사람 스트레스죠 ㅠ ㅠ 살다보니 정말 나와는 안맞는 사람이 있더라구요.) 뭔가 "여유"로움이 있다면 행복한 일입니다. 올해는... 여름 휴가를 벌써 세웠습니다. 남자1. 남자2와 함께 가는 여행을. 방학과 동시에~~ 다같이 시간을 맞추고 교통편..
매 검식전 한장의 사진을 찍습니다. 물론 타의(교육청 지시)로 학교 홈페이지에 사진을 게재 하여야 하므로. 그렇게 석식 검식전 사진을 찍고 있는데 몇명의 학생이 뒤늦게 석식 신청을 하러 와서는 맛있겠다며 인스타에 올리라고 하는겁니다. 뭐 오늘 대단하게 차린것도 아닌데... 부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