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두막 이야기 지금 오두막엔 봄이 왔을까요 ? (산수유 : ) 오두막 두번째 핀 꽃 색이 진하네요. (홍매화 : ) 작년에도 꽃이 두 송이 였는데.. 위치를 이동했더니 반항 하는 걸까? (크로커스 : ) 아직은 좀 이른가? 몇 송이 덜 피었네요. (수선화 : ) 담 넘어 앞집거 훔쳐왔어요. (매실 : ) 3월이 ..
오두막 이야기 오두막 설날 바램 황금 돼지의 해 황금 연휴 그렇다면, 희귀난치병 내 눈커플도 번쩍 떠 지게 되겠지 ?!!! 님이 계시는 그곳에는 밝고, 찬란한 태양이 두둥실 떠 올랐겠지요. 날마다 날마다 사랑과 행운이 점철된 건강과 행복이 듬뿍 깃든 희망의 한해가 늘 님의 곁에 같이하..
♨몇 번을 읽어도 참 좋은글♨ 죽을만큼 사랑했던 사람과 모른체 지나가게 되는 날이 오고... 한때는 비밀을 공유하던 가까운 친구가 전화 한통 하지 않을만큼 멀어지는 날이 오고, 또 한때는 죽이고 싶을 만큼 미웠던 사람과 웃으며 볼 수 있듯이... 시간이 지나면 이것 또한 아무것도 아..
"어느 놈인지 궁금해서 참을 수가 있어야죠? " 대학가에서 하숙을 치던 젊은 주인 아줌마가 어느 날 밤 마침 정전이 잠시 되었을 때 하숙생들 중 누군가에게 겁탈을 당했다. 아줌마는 곧 그 사실을 남편에게 털어놓았고 분노한 남편은 범인을 찾아내려고 안간힘을 썼으나 끝내 실마리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