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엔진최적화/마케팅,영문교정,일상사 등
검색엔진 및 검색엔진최적화,각종 유틸리티프로그램,영어/영문교정,
일상사 잡다구리

ㅹㅹㅹ 막써짱 (100)

한국블로거연합회로고가 낯익어서.... | ㅹㅹㅹ 막써짱
3658 2007.11.30 09:14
그 연합회 사무실이 여의도던데, 고객분중에 그 제품을 여의도로 받으신 분은 없나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아직 없을 것입니다.
뜨거운 감자 라는건 뜨거워서 삼키지도 그렇다고 뱉지도 못하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계륵"같은경우를 말하는것 아닌가요?
감사합니다. 비유가 좀 그렇기는 합니다만 이름만은 그럴듯해서요.
뜨거운 감자라는 표현은 ....삼키지도 뱉지도 못하는건 맞지만...   해결은 꼭 해야겠는데 방안별로 뾰족하지도 않고 미묘하고 어려운 문제라는 의미입니다. 이러기도 값어치 없고 저러기도 값어치 없을 정도로 쓸모없다는 계륵과는 사안의 비중면에서 뉘앙스가 다르지요.
감사합니다. 재차 방문하셨군요.
참 암튼 정체를 알수없는 블로거연합이군요;;
선거영향일까요?
오잉,,정말똑같네요...ㅡ.ㅡ
반갑습니다...^^
아이구 여기서 뵙네요. 자주 들러주세요.
그냥 우연히 똑같은 것 같은데..
그냥 우연이겠지요.
천만개 구매해서 블로거들에게 선물하면 연합회 대박.
그렇게 되면 3658님도 대박. ^ ^
그러게요.감사합니다.
풉~ 진정 저걸 쓰면 되겠군요!
며칠전 올블 1위 먹었더니 오래가는군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ㅹㅹㅹ 막써짱'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