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사는이야기속으로

☎일어나라대한민국☎ (231)

이게 나라냐? 대한민국 법무부가 개인(유승준)만 입국을 17년이나 막았다는 것이... | ☎일어나라대한민국☎
청파 윤도균 2019.07.12 14:42
그냥 들어오는곤 아무말 안합다...지금 법신청해둔 비자는 f4입다 이나라에서 돈벌거란.ㄴ데...장난하십니까??돈벌로 오지말고 관광하다 가는 c1비자면 아무말 안하지만 f4는 ..xx끼 맞습다..
유승준이 돈벌기 위한 입국이 목적이었던 아니었던 법은 만인에 공평정대하게 잣대질 되어야 했습니다..

그러니까 법무부가 유승준처럼 국적갈아타며 병역미필한 수많은 대상자들에게도 똑같은 법적용해 입국을 막었어야 했다는겁니다

그런데 그것이 아니라 수많은 똑같은 법법자들은 놔두고, 아니 눈감아주고, 그것도 개인이나 단체가 아닌 대한민국 법무부가 나서, 편법으로 유승준에게만 입국을 17년간이나 막은것은 잘못된 결정였다는것을 말하는 겁니다.
  • Haeb
  • 2019.07.14 02:42
  • 신고
남이사 뭐로 들어오던 말던.       문통은 언제 들어갈제.. 되게 기대되네 ㅋㅋㅋ조만간인가?   빨리 국민들이 함쳐서 빵으로 보내라 ㅋㅋㅋㅋㅋ 진짜 완전 웃기고 시대되네
  • 이상구
  • 2019.07.13 15:58
  • 신고
일부 공감합니다. 아무리 3권분립이라해도 대통령이 누구냐가 중요할진데
이런것만봐도 지난 이명박근혜 정부 때는 진짜 사법부까지 썩어서 각종 핑계를 만들어 한 명의 개인을 억압한 것이네요.
참 다행이에요! 역시 이제야 나라군요! 그쵸?
유승준 병역문제로 입국 불허를 한 정부는 김대중 정부 시절입니다. 어느정부를 탓하는것이 아니라 법무부가 법집행을 편파적으로 했다는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유승준이 잘했다는것 아닙니다.
  • 성전의 전사
  • 2019.07.13 19:01
  • 신고
이게 나라냐?   이런 색휘 편들어준   대법원

공익도 하기 싫어서     미국으로 도망간 놈

이제는 세금 내기 싫어서   한국 들어온단다

  • 2019.09.17 05:00
  • 신고
세금관련 떠도는것들 전부 허위사실입니다. 세금냅니다.
  • 2019.09.17 05:02
  • 신고
입국금지는 나라에서 때린거고 기자회견하여 그런선택을 하게된 해명을 하려 입국했으나 공항에서 다시 미국으로 쫓겨갔고요
  • 성전의 전사
  • 2019.07.13 19:03
  • 신고
병역기피자들 많은데

그놈들은   유승준처럼     국민들     속이지 않지

그냥   소리소문 없이 사라지지.

유승준은   일본공연 후   병역의무를 한다고 하고 공연 후 미국으로 도주한거다

  • 2019.09.17 05:04
  • 신고
애초 일본출국전 병무청에 일본,미국을 거쳐   귀국한다는 국외여행허가 신청을 했고 그걸 병무청이 받은겁니다. 도주?ㅋㅋ
  • Haeb
  • 2019.07.14 02:39
  • 신고
저는 중국 교포입니다.
기사 보다가   참 잼있네요.. ㅋㅋㅋ
맨날 저러니 나라가 이꼬라지죠.. 점점 후진하는거같네요 ㅋㅋ
무슨나라가 대통령도 빵에 보내고..
심심하면 욕이나 하고. ㅋㅋㅋ 이나라 사람들은 참 인재요.하하
중국같았으면 시위하는놈 차로 싹다 밀어버렷을거다..
저렇게 법이 법같지도 않고. 무슨 유치원 애들 장난치는거같아.
저게법이냐? 지맘대로 막바꾸는게 ㅋㅋㅋ
승준아 그냥 중국에서 활동해라.. 무슨 그지같은동네 자꾸 갈려구하니..   맨날 어찌지도 못하면서 큰소리만 빵빵치는 촌구석동네로.. 으이구.. 한심하다한심해.
주체성이 없는 나라입니다.
대통령이란 인간이 잘난척하고 일본에 들이대다
역풍을 맞으니 또 다시 금모으기 개소리 나오는 나라입니다.
국정운영은 일본이 싫던 말던 친하게 지내며 克일을 하는겁니다.
바로보고 바른말 하셨네요.
  • 밤색운동화
  • 2019.07.24 10:06
  • 신고
그럼 재외동포비자를 발급받지 못햇다고 소송을 시작한게 '15년인데... 법적으로 군대가 면제되는 나이인데 이것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면제받을나이에 소송신청해서 입국해서 군대가겠다고하면 군법을 고쳐야합니까?
  • 밤색운동화
  • 2019.07.24 10:08
  • 신고
그리고 이렇게 인터넷말고 직접 국민청원이라던지 국회에 개선 건의를 해보지 그러세요
좋으신 의견입니다. 그러나 저에 그런 작은 행동은 계란으로 바위를 깨겠다는
발상과 같기에 참을것입니다.
다만 문제가 있다 해서 엄연한 개인의 인격을
여론몰이 난도질도 모자라 국가가 나서서 유승준 그에게만 편법적용을해 막는것은
내 비록 나이먹은 사람이지만 아니라고 봅니다.
법은 만인에게 공평하게 적용되어야 합니다. 감사 합니다.
  • 통통언니
  • 2019.07.25 09:30
  • 신고
위 글에 격하게 공감합니다
유승준을 보는 다양한 시선이 있을 수 있다고 인정하고
유승준의 과거 과오 인정한다. 본인도 인정하는 바이고,
그래서 그것을 두고 싫다 좋다 할 생각의 자유, 있다고 생각하는 바이다.
하지만, 각가각개의 개인들의 생각이고, 한 개인의 음반을 내라마라 할 권리는 없다.
음반을 낼 권리도 있고, 그 음반을 선택할 권리, 음반을 선택하지 않을권리 모두 존중되어야 한다.
참으로 안타까운것은. 한 개인을 언론과 군중이 매도하는것.... 참으로 비인간적이고 유치하기 짝이없는 꼴이 아닐 수 없다.
이름없는 군중들은 댓글들로 암묵적 공감대가 탄력을 받아 욕설과 비방글을 아무렇지도 않게 올리고 있고 한 개인은 무방비로 군중언어폭행을 당하고 있다. 군중의 힘으로 한사람을 무력하게 해놓고 만만한 상대를 폭행을 하는건 만만하고 쉬운 일이니까...  
국격이 떨어지는 일이라 생각하고 미개한 것이라 생각한다.
맞습니다. 지금 우리나라 여론은 정상이 아닙니다.
매사를 여론몰이로 판단하고 그것이 정답인양 호도하고 있다는겁니다.
그엄닝증니 개인이 아닌 국가가 그 저급스런일에 앞장섰다는것은
국가의 명예는 물론, 대한민국 국민의 위신을 깎아 내리는
처사로 반듯이 시정되어야 합니다.
유승준 그의 행동에 문제가 있었다 하더라도
법의 잣대질은 바르게 잣대질 되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법 이전에 권력의 힘으로 유승준의 인권을
무시하고 죄인을 만든 사례입니다.
이런식이라면 대한민국에 법은 필요가 없는것입니다.
이것이 정상이라면 예를 들어 살인자는 무조건 여론몰이 권력의 힘으로
재판도 필요없이 죽여야 되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아마 그리 멀지 않은 훗날, 이런 문제로 엄청난 혼란을 겪게 될것입니다.
  • 최지훈
  • 2019.07.25 16:20
  • 신고
법적으로 군대 안 가도 되는 나이에 소송을 시작한 행동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 그리고 맞춤법 좀 지키세요 ㅋㅋ 오마이뉴스 시민기자 맞으십니까???ㅋㅋㅋㅋㅋ
토론은 이해를 하는데 개인적 시비는 삼가하세요.
유승준의 행동을 옹호하자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이야기의 진실은 나라가 법 잣대질을
공평하게 형평성있게 했으면 이런 망신 안당한다는 이야기 입니다.
진실 여부와 상관없이 여론몰이 마녀사냥으로 인권을
말살해서는 안되는것입니다.
  • 김천하무적
  • 2019.07.26 15:24
  •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읽다 어이가 없어서 웃고 갑니다
유승준의 행동을 옹호하자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이야기의 진실은 나라가 법 잣대질을
공평하게 형평성있게 했으면 이런 망신 안당한다는 이야기 입니다.
진실 여부와 상관없이 여론몰이 마녀사냥으로 인권을
말살해서는 안되는것입니다.
법무부상징 심벌마크 내용을 확인해 보시면
저에 이야기가 이해 되실겁니다.
  • 비오는압구정
  • 2019.07.27 19:59
  • 신고
한때는 저도 열열한 유승준 팬이었지요. 고딩시절. 그런데 지금은 그냥 정말 좀 안보고 싫어요 ㅠㅠ 그냥 쭉 미국에 사셨으면 ㅜㅜ
  • 미냉
  • 2019.07.30 02:05
  • 신고
너무나도 공감합니다. 사실 유승준이 군대간다고 할수밖에 없었던게 당시 군장성 고위공무원 수백명이 연루된 박노항 병역비리 덮으려고 2001년병역법을 급조해서 개정했죠. 해외파연예인이 타겟이었고 유승준이 재수없게 걸렸죠. 이때다싶었던 병무청은 불법도 저지르지않은 유승준을 테러리스트 취급하며 입국금지를 시켰고 그 프레임은 아직도 먹히고 있죠.ㅋ 유승준 욕하는 사람들 박노항은 기억하실랑가몰라? 유승준이 20년동안 전국민의 욕받이가 되는동안 박노항씨는 100억해먹고 10억 벌금받았대나. 징역10년이라던가. 근데 그 형을 다 살았는지도 알수없죠. 잊혀진 이름이니.ㅋ지금 어디선가 잘~~~살고 있을듯. 역시 국민들은 개돼지다하면서ㅋ
한심한 나라입니다. 유승준에게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해 국방부, 법무부, 외교부가 나서 유승준의 입국을 막았다는것은 정말 얼굴들기 힘들정도로 나라꼴이 개꼴입니다. 그래서 이게 나라냐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곰강하신글 읽고 저도 새로운 군 비리를 알았습니다. 감사 합니다.
  • Blue
  • 2019.08.09 19:41
  • 신고
그당시 유승준 인기가 하늘을 찌를 때라,
군복무 시작할 쯔음 공연때문에 나가야 된다고 외국 나가버려서는 한국국적 포기하고 한국에 오지 않았죠.
이제는 군복무 못하는 나이가 되어서야   군복무할테니 나 한국 가게 해다오...
라고 오는것 자체가 실제 군복무를 잘했던 사람들에게 회의감을 느끼게 할것 같아요.
세금 문제때문에 한국 들어온다고 하는것도 보기 싫구요..
  • 2019.09.17 05:08
  • 신고
세금부분은 전부 허위사실입니다. 세금냅니다..
  • 우제영
  • 2019.08.25 08:23
  • 신고
다시 한국 국적을 취득해 군대 가겠다 그랬다구요?
법적으로 면제되는 나이가 지나자 근육질 몸으로 나타나 거짓 눈물을 보이며 이제라도 입대할수 있다면 하고 싶다 라고 한건 아니구요?
저도 외국 영주권을 가지고 있구요. 군대는 자진 입대해서 만기 제대한 사람입니다.
공인까지는 아니여도 연예인 신분으로 많은 사람들에 사랑은 받은 연예인이 군대 가겠다 해놓고 미국가서 시민권 취득해서 입국한게 병역기피가 아니라구요?
대한민국에서 태어나 많은 젊은 남성들이 국방의 의무를 위해 2년이란 세월을 군대에서 보내고 있어요. 다시 한번 깊게 생각하시고 글을 쓰셨으면 합니다
여러분들이 유승준의 병역기피 문제는 용서 안되는 일이란것이 여론입니다. 물론 저도 그부분에 대해 유승준을 옹호하려는 의도는 없습니다. 그러나 분명한것은 법은 만인에 공평한 판결을 해야 한다는것입니다. 예를들어 어떤 사람에겐 관용을 베풀고, 어떤 사람에겐 법을 떠나 가옥한 잣대질로 여론을 몰아 인권을 매장 시켜서는   안된다는 이야기 입니다.

많은분들의 의견대로라면 예를들어, 살인을 한 범인은 범행을 하게된 동기같은것은 들을 필요도 없이 가혹한 처벌을 해야 한다는 주장과 일맥 상통합니다. 그러나 범법자에게도 인권이 있습니다. 그 부분을 저는 이야기 한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주장이 옳다면 왜 대한민국 사법부가 왜 유승준 문제에 대해 입국을 불허하지 않고, 원심을 깨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을까요. 여러분들의 의견대로라면 사법부 판결이 잘못되었다는 주장으로 옳지못한겁니다. .
  • 2019.09.09 11:11
  • 신고
"사증발급 거부 처분은 행정청의 재량 행위"라며 "처분으로 달성하려는 공익과 그로써 처분 상대방이 입게 되는 불이익의 내용과 정도를 전혀 비교형량하지 않은 채 처분을 했다면 그 자체로 재량권을 일탈, 남용한 것"이라고 판단했다.

지금 유승준이 입은 불이익은 외화를 벌어서 세금을 낸다는게 불이익 이라는겁니다.
한국에서는 외국에서 번 돈은 세금을 내지않죠???
유승준이 외국에서 번 돈이 한국 재산으로 신고되면 세금을 안내죠???
편법을 쓰겠다는 유승준 한테 법이 이중잣대??? 남용??? 모순 아닌가요???
내로남불 같네요
유승준은 편법을 써도 되고, 재판부는 중립을 무조건 지켜야하니깐 편법을 쓰든 불법을 하든 신경 안쓰고 입국을 시켜줘라??? 논리가 이상하죠???
살인을 범한 범인 동기를 듣고 합당하면 가혹한 처분을 안한다???
본인 부모님이 살해 당해도 합당한 이유가 있으면 아~~~ 그랬구나~~~ 너무 가혹하게 처벌 하지마십시요 검찰,경찰,판사님 그러실꺼에요???
비교가 잘못된겁니다.
유승준의 부모님이 아들을 아껴서 그랬다???
그거 팩트 인가요??? 어찌됐든 병역 기피를 하고 이전에는 아무말이 없다가 세금 문제 때문에 이제서야 군대도 안가도 되는 나이가 됐고 이 상황에 소송을 하고 눈물 짜다가 유튜브 찍다가 마이크 켜진지도 모르고 욕하고 연기 하는거 걸리고
그런데도 사법부가 잘못됐다???
유승준은 아직도 우리나라를 무시하고 국민을 조롱하고 괄시하고 등하시하는 사람입니다.
범법자도 인권이있다??? 그건 맞죠 하지만 대국민 사기를 치고 연기하다 걸리고 본인이 유승준 노래를 듣고싶다고 사진까지 편집해서 올리셨는데 본인이 찾아서 들으세요
대법원 판결에서 문제를 지적한건 무조건 입국 금지 비자발급 제한이 문제가 아니고 무기한 입국정지 즉 입국 가능한 기한이 없다는 점을 지적 한겁니다.
우리나라에서범죄를 저지르고 쫓겨난 외국인의 임국금지 기간도 5년 인점을 감안한때 무기한 입국 금지는 신중히 하라는 뜻이겠죠
하지만 우리나라 재외동포법은 국익을 해칠 우려가 있다면 정부가 체류자격을 주지 않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반박이 충분히 가능한 부분이죠 국익을 해칠 유려가 상당히 다분하기 때문에 법무부 에서 판단을 해서 무기한을 했던겁니다.
법무부 관계자는 법원의 판단 방향, 그리고 병무청장의 의견, 국민 여론 등을 고려해 최종적으로 결정하게 됩니다.
국민의 여론은 입국 반대 입니다.
법이 왜 국민여론을 고려하냐??? 그런말 하시려면 국민참여 재판도 없어져야겠죠??? 합당한겁니다.
그리고 입국 반대의견을 제시했던 아나운서를 상대로 본인 SNS에 내 면상에 대고 말해봐라???
우리나라 국민들의 어떠한 비난과 비판도 달게 받고 반성 하겠다고 해놓고 대법원 판결이 나오니깐 말을 이렇게 한다???
상식적으로 생각 했을때 이게 생각이 있는겁니까???
유승준은 우리나라를 이용하기 위해서 들어 올려고 하는겁니다.
먼가 착각하는게 있는거 같은데 유승준은 한국인이 아니고 미국인 입니다.
자꾸 재외동포 재외동포 하는데 군대 때문에 한국을 등진 사람을 대한민국의 이익이나 공공의 안전을 해하는 행동을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할 만한 이유가 있는자에 해당이 돼서 입국을 제한 했는데 법에서도 국익을 해칠 염려가 있으면 입국 금지 가능하다고 돼있는데 머가 범법이고 위법이고 이중잣대고 중립을 못지킨겁니까???
법에 명시가 돼있어요 그렇게

아니 도대체 왜 10명중 7명이 입국을 반대 한다는 조사표도 나왔었는데 자기를 욕하고 비난하고 비판하고 반기지도 않는 한국을 왜 올려고 할까요??? 죽기살기로??? 그냥 관광이나 하고 가면되지 왜 돈을 벌기위한 편법을 쓰기위한 도구로 한국을 이용 할려고 하는 이놈을 왜 입국을 허가 해줘야되죠??? 판결 잘못된거 없습니다.
대법원 고등법원 모두 1심 2심 모두 잘못 없습니다.
판사마다 생각이 다르니깐 하지만 비자 발급 결정은 법무부장관 한테 있어서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재외동포법은 국익을 해칠 우려가 있다면 정부가 체류자격을 주지 않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는 점이 있기 때문에 입국 허가 안해야 되는게 맞습니다.
  • 2019.09.17 05:22
  • 신고
세금관련 부분은 찾아보면 죄다 허위사실이라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입국금지조치 사유가 국익을 해칠 이유라 했는데 대체 어떤부분이 국익을 해친다는건지.. 유승준에게 군대는 의무가 아니라 선택인거고 그걸 평범한 사람들과 비교한다는거 자체가 어불성설아닌가요? 소집일 받아두고 시민권 획득한게 불법은 아니고 단지 도의적인 책임이 있는건데 이게 국익을 해칠 이유라고요? 말같지도 않는 사유로 그것도 17년을?  
공인이었고 젊은이들에게 상당한 영향력을 줄만한 인물이었습니다.

대다수 군대를 가야하는 남자들에게 상당한 박탈감을 주었지요.

그냥 미국국적자로 처음부터 군대이야기가 안나왔다면 뭐 문제 없었겠지만 스티브 유는 처음부터 자신은 국방의 의무를 다할꺼라고 공공연히 말하고 다녔습니다.

그리고 해외공연중 도망간거구요

이에비할사례는 없다고 봐도 될정도로 초유의 사건이었습니다.

물론 병역기피자들 많이 있었습니다만 스티브 유만큼의 인기와 공공연히 군대를 갈꺼라 말한 사례는 없죠

그래도 스티브 유 덕분에 남자 연예인들 군대 잘 갑니다.

그리고 군대갔다와도 인기가 유지되는 사회적으론 좋은 사례가 되었지요.

제가볼땐 스티브 유는 군대 갔다왔으면 더 인기 많았을껍니다.

스스로 그 미래를 버리고 군입대제한연령까지 숨죽여 해외에 살다가   그 나이제한 지나자 마자 입국해 활동하려고 저러고 있는겁니다.

그냥 단순히 생각해봐도 괘씸죄적용맞습니다.

그만큼 국민을 우롱한 케이스이기도 하구요

스티브유는 쉴드가 불가능합니다.
  • 2019.09.17 05:31
  • 신고
입대하고 연예계활동을 이어갈지 은퇴하고 시민권을 딸지 둘중에 고민을 했었어야되는데, 연예계 활동을 유지할 생각으로 시민권을 취득한 초유의 잘못된 선택을 한건데..   범법을 저지른 부분은 하나도 없거니와, 단지 잘못된 선택했다는 이유로 국가가 개인을 17년이나? 국익을 헤쳐서? 그말대로 국익을 헤쳤다고쳐도오히려 반면교사가 될꺼같은데 말이죠.   무려 17년 고국을 못밟게했으면
연예인이 왜 공인인지 ....연예인은 유명인이지 나라를 위해 일하는 공인이 아닙니다
  • 2019.09.17 11:40
  • 신고
스티브유 까면 바로 옹호 댓글을 다시네 ㅋㅋㅋㅋ 그러면서 무슨 옹호가 아닙니까 ㅋㅋㅋㅋ 돌아버리겠네 이분 댓글 보면 ㅋㅋㅋㅋ

쪼 - 입대하고 연예계활동을 이어갈지 은퇴하고 시민권을 딸지 둘중에 고민을 했었어야되는데, 연예계 활동을 유지할 생각으로 시민권을 취득한 초유의 잘못된 선택을 한건데.. 무려 17년 고국을 못밟게했으면

님 말대로 입대 하고 연예계 이어갈지 은퇴하고 시민권을 딸지 ㅋㅋㅋㅋㅋ 시민권 땃으니깐 은퇴 해야죠 작성자님???
그러면 끝입니다.
연예인은 돈도 많이 벌고 인기도 많으니깐 하고싶고 군대는 가기싫고 그냥 한국국적 포기
군대 예비군 민방위 ㅃㅃ2~
그러다 갑자기 어??? 입국금지?!? 어?! 이러면 안되는데!?! 어?! 안되겠다 사실 아버지가 가지마라고 국적 포기하라 했습니다. ??????????????????????????????????????? 파파보이??? 효자??? 머죠??? 적당히 해야지...
고국??? 스티브유는 우리나라를 고국이라 하면 안되죠

쪼 -   국익을 해칠 이유라 했는데 대체 어떤부분이 국익을 해친다는건지..

왜??? 왜 국익을 해쳤냐구요??? 대다수의 대한민국 남자들은 군대를 갑니다.
그 남자들은 이걸 보면서 상대적 박탈감도 느끼고 이렇게 하면 군대를 안갈수있구나 하는 편법을 알려준겁니다.
원정출산 이라는 새로운 페러다임을 만들어낸 장본인 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편법을 쓴겁니다 스티븐유는 지금 한국에와서 활동 조차 하면안되죠 엠씨몽 어떻게 됐습니까???
발치해서 방송활동 영구히 못하고있죠???
근데 얘는 입국허가에 방송활동까지 하게 해준다???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죠???

쪼 - 유승준에게 군대는 의무가 아니라 선택인거고 그걸 평범한 사람들과 비교한다는거 자체가 어불성설아닌가요? 소집일 받아두고 시민권 획득한게 불법은 아니고 단지 도의적인 책임이 있는건데 이게 국익을 해칠 이유라고요? 말같지도 않는 사유로 그것도 17년을?

다시 말하지만 유승준이 아니라 스티브유 입니다. 소집일을 받고 바로 한국국적 포기??? 아버지의 권유로??? 단지 아버지의 권유로 한국국적을 포기하고 떠난다??? 도의적인 책임???
병역기피 풍조를 낳게 할 우려가 있다”며 비자발급 거부가 적법하다고 판단했다.
유승준은 활동 당시 청소년들에게 좋은 영향을 미쳤다고 평가 받아 ‘아름다운 청년’이라는 별명까지 얻은 스타였다. “대한의 남아로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겠다”던 그의 뻔뻔한 거짓말과 행동에 전 국민은 분노했다.
방송인은 공인이죠??? 공인으로소 사소한 실수를 해도 뉴스 신문 인터넷에 난리 입니다.
공인의 영향력이 국민에게 끼치는 영향이 그만큼 크기 때문입니다.
청소년에게 좋은 영향을 미쳤다고 판단해 아름다운 청년으로 불리던 사람이 군대 때문에 국적을 포기했다.
그러면 이게 군댇를 가지 않아도 되는 편법을 제공해서 병역기피 문화를 만들어낼 이유가 충분했기 때문에 국익을 해친다고 판단 한겁니다.

실제로 2002년 유승준 사건이후 2003년 부터 원정출산이 부유층 뿐만이 아닌 중상층 까지 번져 원정출산이 급격히 확산 됐습니다.
2003년 9월에 연합뉴스에서 다뤘던 이야기 입니다.
새로운 병역면제 페러다임을 국민들 에게 퍼뜨린 장본인 입니다. 그러니 국익을 해칠우려가 있는게 명확하죠

연예인들이 병역을 기피 할때마다 병역면제는 더더욱 강화 됐습니다.
머 김X주 엠XX 쿨X이 등등 많지만 이제는 발치 사건 때문에 이빨 어지간히 없다고 군대 면제도 안됩니다.
공인들 때문에 국민들이 피해를 보는거죠 그렇기 때문에 공인 일수록 행동 처신을 더욱더 똑바로 해야 되는겁니다.
사회적으로 명예가 있고, 이미지가 있는 사람들 이기 때문이죠
스티브유는 더군다나 아직 군대를 가지 않았던 청소년들의 우상이라 할 정도였고 아름다운 청년 이라는 별명까지 얻은 대스타 였습니다.

스티브유는 f4 비자가 아니라 그냥 관광비자 받아서 관광이나 하고 놀다 가면 됩니다.
왜 굳이 한국에서 연예인 활동을 해서 돈을 벌려고 합니까???
그냥 한국와서 자식들 한국 구경 시켜주고 관광 시켜주고 맛집 데리고 다니고 그리고 그냥 다시 미국가고 또 놀러 오고 싶으면 놀러오고 그러면 됩니다.
왜 굳이 자꾸 활동 하면서 돈을 벌려고 합니까???
한국 국민에 대한 미안함과 용서를 빌수있게 한국 활동은 절대로 금전적인 이득을 취하지 않겠습니다.
하면 사람들도 그래 봉사해라 하겠죠 하지만 팬덤을 다시 형성 하고싶다??? 장난하나 ㅋㅋㅋㅋㅋ
팬덤을 형성 하겠다는 말은 본인 쉴더를 만들겠단거고 돈을 벌겠다는 겁니다.
그냥 평생 먹고 살돈 벌었을텐데 한국은 관광 비자로 관광만 하다가 가면 좋겠네요
길 가다가 인터넷 방송 비제이들 만나면 그냥 인터뷰나 좀 하고
자식들 한테 한국을 보여주고 싶다고 했잖아요??? 그리고 자식들 에게 떳떳해지기 위해서 한국을 오고 싶다고(?)ㅋㅋ
머가 떳떳??? 국민의 의무도 이행 하지 않았는데 떳떳??? 떳떳?!?!?!?!?!?!?!
그럼 관광만 해도 되는거 아닌가요??? 이해를 못하겠네 한국 무대에서 노래 부르는 모습??? 그건 유튜브 틀어주면 되는거고 옛날방송 찾아서 굳이 가족팔이 하면서 한국에서 활동을 할려는 이유가 멀까요???
그냥 자식들 데리고 관광 하고 가면 되는겁니다. 아닙니까???
노래는 외국에서 만들고 유튜브 올리던지 그럼 유튜브 수익 나고 좋네 맞죠??? 아닙니까???

스티브유는 항상 가족핑계 였습니다.
한국에 오려는이유 돈벌이가 아닌 자식들에게 아버지가 살던곳 보여주고 싶다. 떳떳한 아버지가 되고싶다.
(머가 떳떳하다는건지... 군대 때문에 국적 포기했는데...)
군대는 가고싶었지만 아버지가 가지마라고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이 무슨 최고의 쉴더야??? 적당히 해야지

그리고 하나 묻습니다.
작성자님 인터넷 방송으로 눈물 짜다가 화면 끄자마자 마이크 켜져있는데 욕했던거 그리고 부랴부랴 그때서야 방송 완전히 종료한거 이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 즙짜는 연기에 대해서 한말씀 해주시죠 이건 아직까지도 우리나라 대한민국 국민을 조롱하고 우롱하고 무시하고 괄시하고 멸시하고 등한시하기까지 하는거 아닙니까??? 답변 기대 하겠습니다. 이부분 머라고 옹호 하실지

마지막 질문 합니다 질문자님
스티브유 입국 허가 해주면 스티브유 자식들은 어떻게 됩니까???
군대 갑니까??? 아니면 미국시민권 땁니까??? 아니면 지금 2중 국적이 아닌 그냥 미국 국적입니까???
  • 최대건
  • 2019.09.17 19:51
  • 신고
공감합니다. 떳떳해지고 싶었으면 돌아와서 군입대 했으면 그만이죠 그러면 용서는 못받더라도 본인 스스로 그나마 떳떳해질 수 있는 기회는 있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 지용
  • 2019.09.17 17:58
  • 신고
법은 딱 그 법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