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 때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영주 부석사를 저는 참 좋아합니다. 그 유명한 무량수전의 배흘림기둥은 제쳐 두고라도 당장 눈 앞에 등장한 부석사 안양루의 당당함 앞에 그 누가 오든 고개를 숙이고 아랫녘을 향해 펼쳐진 평화로운 풍경에 절로 마음이 숙연해지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가입하고 좀처럼 오프모임에 나가지 못하고 있는 체스피리델입니다. 오늘은 제가 몸담고 있는 한식문화공간 '윤가명가 푸드갤러리'를 소개올리고자 합니다. 꽃피고 숲이 우거지고 만물이 결실을 맺는 봄,여름,가을에 야외행사나 촬영장소로 인기가 많은 정원의 풍경입니다...
한국 중산층의 기준(한국의 모일간지) "4년제 대학을 나오고, 10여년 한 직장 다니고, 월 소득은 400만원 이상은 되고, 30평 이상 되는 아파트에 살며, 2000cc 이상된 중형차를 타야한다." 프랑스 중산층의 기준(전 대통령 퐁피두) "외국어 하나쯤 자유롭게 구사하여 폭넓은 세계 경험을 하고, 스..
체첸에 사는 여자 셋이 SNS를 통해 IS 조직원 모집책에게 "우리가 시리아까지 가서 IS에 합류하고 싶은데 여비가 없다. 돈좀 보태달라." 고 부탁함 순진한 IS 모집책은 여자들에게 계좌를 물어 돈을 송금함 그 여자들은 모집책에게 3300달러를 받은 뒤 SNS계정을 지웠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