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의 사진이야기

전라도 여행지 (397)

아름다운 섬! 금오도 비렁길의 출발점인 백야선착장 [여수여행/금오도비렁길] view 발행 | 전라도 여행지
요한 2013.06.24 17:18
감사합니다 가족과 함게웃는 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좋은 정보 감사드리고요^^ 저도 가보고 싶넹여`~
감사합니다 가족과 함게웃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백야   검색ㄷr운
==================================================

백야   검색 주소입니다.
↓↓↓↓↓↓↓↓↓↓↓↓↓↓↓↓↓↓↓↓↓↓
http://me2.do/53L474wV?↗↙‡♬⊙

각종 영화/드라마/게임/유틸등 검색orㄷr운가능!!

==================================================
■ 여수 금오도 비렁길 직항로 운항시작 - 해상에서 보는 비렁길 기암괴석 절경

비렁길은 지난해까지만 해도, 해상 교통이 불편해 많은 불만이 나왔다.
3년전 비렁길이 개설되기 전까지만 해도, 금오도를 찾는 사람이라고는 등산객 몇 명과 낚시객이 전부였다.
그런데 비렁길이 생기고서는 연간 40만명이 이곳을 찾고 있다.
게다가 비렁길 출발점(함구미마을)으로 바로 가는 배(여객선)가 없어, 출발점에서 6km 떨어진 여천항에 내려서 택시로 이동해야 했다.
섬 내에 택시라고는 전부해야 2대. 섬에 도착해서도 택시비등 또 다른 비용을 들여 함구미마을 까지 가야했고,관광객들의 가장 큰 불만 사항이었다.
여수시 등은 최근 육지(화정면 백야도)에서 비렁길 출발지인 함구미항과 직포항(2코스 종점)을 운항하는 새 뱃길을 개설했다.
그런데 이 뱃길이 새로운 관광자원으로 떠오르며 주목받고 있다.
여객선은 비렁길 출발지점 함구미마을에 사람을 내려주고, 1,2코스 아래 바닷길을 따라 직포마을로 항해하는데 항해하는 동안 비렁길 아래로 펼쳐진 기암괴석을 관람할 수 있다.
해상에서 비렁길 아래 기암괴석을 볼 수 있게 됨에 따라, 절경을 관람하기 위한 관광객들이 이 뱃길로 몰리고 있다.

■ 어떻게 가나
비렁길로 가기 위해서는 여수시 화정면 백야항에서 하루 5번 왕복 운항하는 좌수영해운(www.좌수영.com/061-665-6565)의 은성페리호를 타면 된다.
백야항에서 매일 오전 6시30분, 오전 09시20분, 오전 10시55분, 오후 1시 00분,오후15시45분에 출발한다.
35분간 항해해 비렁길 출발점인 함구미 항에 내려준다.
이 때부터 걷기 시작해 1, 2코스를 탐방한 후, 직포마을에 도착하면 그곳으로 여객선이 데리러 온다.
직포에서 되돌아오는 동안, 자신이 걸어왔던 1, 2코스 아래 기암괴석의 절경을 보며 마지막으로 비렁길과 작별하게 된다.
안녕하세요ㅎㅎ 좋은 게시글 퍼갑니다! 문제되시면 연락주세요 ㅎㅎ
전라남도 관광안내 http://cafe.daum.net/jntourinfo/StOM/77
top
12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