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1164)

삼성 갤럭시 NX, 갤럭시 S4 Zoom, 갤럭시 기어 감상평 view 발행 | 삼성
MIRiyA☆ 2013.10.30 14:23
고쳤는지 모르겠지만 갤럭시 NX를 매장가서 잠시 만져볼 때 후면 LCD가 꺼지면 다시 켜기 위해서 반셔터가 아닌 풀셔터를 눌러야 하는 걸 보고 그냥 내려놓고 나온 기억이 납니다.
다른 NX라인업도 그렇지만 사용할 때마다 이거 만들면서 제대로 된 필드 테스트를 하긴 하는건지 의심이 드는 순간이 한두번이 아니죠. 맨날 체험단은 겁나게 모집하던데, 피드백은 다 어디로 가는지...
정말 개똥같은 제품들 기능 되는대로 여건 되는대로 부품 짜맞춰서 내놓고..
제대로 쓸만한 제품은 한 2~3세대 이후에 나오더라구요.
역시 삼성....그래서 전 애플빠..ㅡㅡ^
미리야님 글(욕??)을 읽으면 영혼이 승화되는 기분이 듭니다. 영혼의 카타르시스~ㅋ
제 안티들은 다 못생겼고 제 팬들은 다 잘생기고 똑똑하죠.
갤노트 3 뒷부분에 LTEA 로고 후벼파주고 싶습니다
라기보단 국내 스마트폰에 4G 니 LTE 니 박아놓은거 정말 보기 추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회사 직원분이 구입한 G2 한번 봤는데, LG U+ 놈들이 심지어 액정 보호 필름에까지 로고를 붙여놨더라구요. 그리고 미친놈 마냥 "3G 없는 100% LTE"라는 보라색 엠보싱 스티커를 끼워주더군요.. 이딴걸 정말 붙일거라고 생각하는지.. 통신사는 더 미친것 같습니다. 얼마나 로고 박자고 개 지랄들을 했겠어요..
http://www.xperiablog.net/2013/01/25/xperia-z-sony-logo-baked-into-screen-protector-rather-than-its-display/

여기 보시면요 소니 엑스페리아 Z 입니다만
소니측에서는 미리 붙여주는 액정필름에다가 소니 로고를 넣어놨더군요
액정필름 때는것이 좀 힘들긴 합니다만
액정을 때보면 로고도 없어져서 완전 풀블랙 패널이 되는군요..
적어도 로고를 붙일거면 좀 땔수라도 있게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어휴
보는 내내 끅끅거리면서 봤습니다 ㅋㅋㅋ
아놕 존잼 ㅋㅋㅋ
갤럭시 기어가 버튼 없애고 충전 방식 불편하게 만든게 심플한 디자인을 만드는데에는 도움이 되었을지 몰라도 기존에 삼성제품 사용하던 사람들을 전혀 배려하지 않는 방식이라... 게다가 안드로이드를 개조해서 자사제품만 연동될 수 있게 기능봉인시킨 것도 맘에 안들고요. 커스텀을 "불편한 방향"으로 한 이유가 이해가 안 되네요...(수정펌만 돌리면 타사 제품과 연동가능) 가격 비싼거야 삼성이 그동안 해오던 짓이라 별 느낌은 안 오지만...
이게 휴대폰인건 잘 알고 계신듯한데 논점은 카메라네요 ㅎㅎ
카메라인 척 하는 휴대폰이죠. 그러면서 카메라 구실도 못하면 그게 존재 이유가 있습니까?

..진심 사이다ㅠㅠㅠ 사이다네요 짱짱 어우좋다 더위가.다물러가는 리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갑니다 ~^^~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삼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