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1164)

어렵고 멍청하게 만든 삼성 Easy 프린터 매니저 view 발행 | UI 디테일
MIRiyA☆ 2013.11.08 16:09
댓글 썻는데 다 날라갔네요 -_- 다음 블로그 참 ㅋㅋ
그래서 그냥 요약합니다.
1. 이번엔 까는 정도가 약한 것 같습니다.
2. 저 소프트웨어의 존재 자체가 잉여 같습니다.
3. 오류 터졌을때의 대응이나 잘 지원하는 소프트웨어였음 하는데 저런 정보가 뭔 소용인가 싶네요.
ㅠㅠ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정말 대충대충 열매를 먹고 만들었네요. 이건 이지 프린터 매니저가 아닌... ㅋㅋㅋ
이지가 이지 붙이면 이지하다고 생각하나봅니다..
설치할 필요가 없는 프로그램입니다. 토너는 인터넷으로 주문을 해야 싸고, 드라이버만 설치해도 사용하는데 하등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그리고 랜카드가 달린 물건인가 본데 랜선을 공유기에 물려서 사용하세요. 그럼 오만가지 디바이스를 이용해서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 (제록스 프린터기 휴대폰으로도 인쇄 할 수 있게 설치 했지만, 솔직히 쓸일은 많지 않다는 거)
랜선 끼워 쓰지 않으려고 산겁니다.
참 무선 기능은 사용하지 마세요. 지나던 어떤 미친놈이 프린팅을 눌러도 인쇄가 될 수 있습니다. (공유기는 MAC제한 걸면 OK)
무선 기능 쓸라고 삼성거 산겁니다.
요즘 삼성 KIES는 괜찮아 졌을지 모르겠네요. 프린터소프트웨어가 이러면 안봐도 뻔할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아마 어디 외주 회사 이상한데다 맏겼지 싶은데.. Kies는 으 다시 설치하기도 무섭네요.
하... 이지캡쳐 쒸발.... 개쒸발... 쒸발..하.....
이거 방법없나요?   진짜 핵노답.. 체크풀어도 게속 ..
저는 삼성컬러복합기 C470 모델 쓰는데, 삼성님께서 전기세 아끼라고 강제절전기능을 만들어 놓으셔서 최대 한시간에 한번씩 장비로 가서 버튼 누른 다음에 사용해야 하도록 만들어 버렸네요. 고객센터 전화해도 방법 없으니 한시간에 한번씩 버튼 누르고 사용하세요 ㅋㅋㅋㅋ   이런 개도 못쓸 삼성프린터.. 오늘부터 진짜 핸드폰, 티비, 컴퓨터, 사진기 등 삼성제품 절대 안쓴다... 개나줘버려라 삼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격하게 공감하고 갑니다.
네이버와 삼성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고안한 방법들이 아주 더 불편하게 만든다는 사실을 전혀 받아들이지 않죠~
윗분들이 머리가 굳어서...
20~30년 앞선 이들의 생각을 어찌 알겠어요~ 하~
왜 정보 없음이라고 뜨져?
격한 공감. 다시는 삼성프린터는 안 살 생각입니다. 여러가지 면에서 하자가 너무 보입니다.
2013년에 쓰신 글인데, 2018년에도 삼성은 여전하군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