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1164)

중고나라에서 사기꾼 만난 이야기 view 발행 | 관심사
MIRiyA☆ 2014.02.03 11:25
거참 저렇게 살고 싶을까요?
잘 피해가셔서 다행이십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 ㅋㅋ 린스님 오랜만이에요 ㅎㅎ 새해 돈 많이 버시길 ㅎㅎ
직거래가 답이네요 ^^
그쵸 중고는 항상 직거래가 답.
ㅎ글을 실감나게 잘쓰셨네요!
저도 당할뻔한적이 있는데 이글보고
당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ᆞ
넵.. 사기꾼들 너무 많아요.
저도 물건파는데 피해많이보는중요 제싸이트 홈피

싸도 오푼마켓에서 구매하시드라고요 저런넘들 때문에 ㅠㅠㅠ
좋은 정보였습니다.사기꾼들은 정말 없어져야 합니다
제 블로그도 놀러오세요
저 유용해보이는 앱은 이름이 뭔가요? ㅎㅎ
Quick Cart라고 검색하면 나올겁니다 ㅎㅎ 이번에 아이콘 주황색으로 바뀌었어요.
앱 이름이 quick cart인가요? 안 나와서... 구글 플레이 맞죠?
넵.. 구글 플레이입니다.
장터알림으로 검색하면 15번째에 보이구요, 주황색 로고에 배포자명이 manleb이고, 앱 이름이 복잡하게 되어있네요.. 중고 장터검색 알림 다나와SLR중고나라모네타등뽐뿌등! 으로 되어있군요;;;
찾았어요~~ 저도 중고거래를 자주 하는데 유용할것 같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곳에서 만나지 맙시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급등주 검색기 이 길거지 똥꼬에 콩나물 떼먹을 새끼야 그만좀 댓글 달아라 알람 와서 보는대로 다 지운다
위에서 엄청 웃었는데 여기서 또 엄청 웃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중고나라는 그래서 안가요 -_- 제가 필요한 중고 매물은 끌량 맥쓰사 에셀알에 어차피 다 있으니...
그리고 내가팔땐 택배or나있는데로 호출, 내가살땐 직거래.
ㅎㅎ 그게 답이지요..
사기꾼들이 이곳에도 한두놈이 아니지요.
많은분들이 피해를 입어서 조심들 해야겠어요
오늘따라 쌀쌀한 입춘을 맞고 있네요. 따뜻한 봄날을 고대하며
오늘도 활발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감기 조심하셔야할것 같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도저히 댓글 안달수가 없는 포스팅이네욯ㅎㅎㅎ

가끔 와서 보는데 그간 미리야님의 게시글중 가장 재밌습니다. 왜냐?
제가 한달전에 딱 그수법으로 당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아하하하하

항상 직거래만 고집하던 자칭타칭 중고딜러인 저인데
그날은 뭐가 씌였는지 중고나라 검색하고 rx100 풀셋으로 47만원에 올라온걸 덥썩구입했죠.
가격이 특별히 저렴한것도 아니고 네고도 안된다더군요. 와 요새끼 패기좀 보소 ㄷㄷㄷ

판매자랑 통화도하고 입금합니다. 입금후 바로 운송장도 오네요.
다음날도 통화가능, 운송장 조회가 안된다고 하니 명절연휴라 바빠서 그럴꺼라며 하루만 더 기다리라고 합니다.
다음날 왜 슬픈예감은 틀린적이 없나...ㄷㄷㄷ 전화를 안받네요.

뒤늦게 안 더치트 사이트 조회하니 같은날 10명이 넘는 피해자가 동시발생.
피해액은 천만원은 되겠더군요.

소용은 없지만 경찰서 신고하고(신고절차는 드럽게 까다롭고)
이날 이후론 중고나라에 rx100 검색해서 카톡만 남긴 새끼들 찾아서 다 조지고있습니다.
카톡 아이디 복둥이맘 귀요미맘 이런놈들은 백이면 백 사기꾼이더군요.

아휴...

그래서 소니 rx100은 나랑 안맞구나 해서 다음날 리코 gr직구해서 잘쓰고있네요^^
역시 중고거래는 직거래가 진리임을 알면서도 당한 슬픈 넋두리 하고 갑니다.

이런 불쌍한 저를 위해서 중고판매글 알림이 뭔지좀 알려주세요 되게 쏠쏠해 보이네요^^
(예전에 펜클엔 실시간 알림기능이 있었는데 요샌 사라져서ㅜㅜ)
헐.. 같은 새끼인가보네요;;;
ㅇ.ㅇ정말 제가 겪은것마냥 화딱지나네요!! 잘읽고갑니다!
안녕하세요^^ 2월 4일 날씨가 많이 춥네요...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
헐.. 정말 큰일날뻔.. 저런거 정말 조심해야 겟어요 미친사람이 많은듯
입춘입니다.
봄이 다가오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
시샘 추위가 한창이오니 건강과노리 하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자료 잘 보고 갑니다.고맙습니다.
너무 좋은 게시물이라 널리 알려야할 것 같아 감사히 퍼갑니다 ~
지나가던 나그넨데요
와 진짜 님짱이신듯ㅋㅋㅋ
알고 있습니다. :D 으하하..
꿀잼
흐아아아아아
중고나라에서 뭐 살려고했는데 포기해야겠네여 사기 분간 어렵..
여태 중고나라에서 거래했는데 직거래 한번 택배거리 8번 해봤나...다 제가 사는쪽이였는데 신기하게도 한번도 사기 안당해본...ㄷㄷ
완전욕하고미친넘이네여 전 님처럼 제대로? 대처안될듯 ,,저도 노트북 안쓰는거 있어서 팔아야는데 구매자마음아니깐 사기치는것들 이해안감 돌보내는건 진짜 가관임
아나 진짜 중고나라에서 42만원 사기 당하고나서는 무조건 더치트 보고 거래합니다. 경찰서에 출두해야 되고 피해자가 더 죄인이에요. 사기 당하니까 신고 시스템이 정말 X신 같더라구요. 잡고보니 정신질환있는 놈이고... 또 처벌감량 되겠지... 뭐 이런 X 같은 나라가 있는지... 미국같이 소송을 밥먹듯이 하게끔 만들어놔야 그런 버러지 쓰레기들이 사라지지.
그럼 님 혹시 돈 보내신거에요?? 아니면 안 보내고 사기인거 아신거에요?
안보냈죠 ㅎㅎ 전 택배 거래는 왠만해선 안합니다.
좋은 공부가 됐어요 감사합니다^^
  • 떡볶이2인분
  • 2014.10.15 04:24
  • 답글 | 신고
와.. 대단하세요 ㄷㄷ
저는 사기 2번 당했는데... 이거 보니까 좀 위안이 되네요.. 한놈은 잡았는데 갚을 능력이 없어서 못받고 있고 한놈은 요즘 당한거라 신고할려 합니다. 하..
http://thecheat.co.kr/rb/?m=bbs&bid=cheat&p=11&uid=1579114 최근 이 인간 사기 또 쳤나보네요...
엌ㅋㅋ 같은 놈이네요.
이사람 아디알면가르쳐줘요 제가 대신   엿즘먹여드릴게요ㅡㅡ
좋은 공부가 됐어요 감사합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관심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