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커피로드
커피트럭 타고 대한민국 커피 여행

제주동부 (54)

광동식당 두루치기 view 발행 | 제주동부
이담 2010.04.12 19:24
겉모습만 봐서는 들어가지 않을 모습의 식당인데, 절묘하네요. 고맙습니다. 명절때 와이프와 제주도에 가게되면 하나씩 복습하겠습니다.
가끔은 이렇게 숨어있는 맛집을 찾아다니는 재미가 있습니다. 정말 좋은 곳이에요..
고기를 먹고 싶은만큼 덜어서 먹는 시스템 참말로 좋네요^^* 형님이 제주에서 제일 맛있는 돼지두루치기라 해서 정말 먹고 싶네요 ㅋㅋ 근데요 사진상으로는 그리 맵지 않게 보이네요 좀 맵다면 좋았을텐데요 물론 제 취향입이다 여기선 두루치기라 하면 조금 매콤하거든요 여기 음식이 다 그렇죠 뭐 ㅎㅎ 그리고 질문요 한라산 투병한거랑 녹색병 두 종류던데 보통 투병한 걸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맛이 어떤 차이인가요?   참고로 저희 지방은 금복주에서 나오는 참소주가 대세인데요 전 지방 사랑 안하고 주로 진로의 참이슬 먹습니다 ㅎㅎ 특이하죠 여기선 저같은 사람 잘 없어요
본문에도 썼지만 여긴 양념을 아주 약하게 해서 매운 맛은 전혀없고, 오히려 싱거운 편.
그런데 그 싱거운 맛에서 돼지맛과 야채맛이 어우러지면서 계속 감탄을 하게 만들어줘.
양념맛이 아니라 돼지 본연의 맛에 야채의 맛을 더한 느낌.
맛 있겠네요

침이 절로 넘어갑니다
꼴~깍

안주 먹었으니 한라산 쇠주도 한 잔...
캬~~
글쎄 네비에 이름 나와 있길래 일부러 가서 먹었는데..그렇게 맛있지는 않네요...
그냥 뭐......평범한 수준...
전 참 좋았는데 그닥 맘에 안드셨나보네요..
맛집이라길래..일부러 힘들게 찾아가서 먹었는데..
정말 ... 음식 전혀 못하는 저도 그것보단 맛있게 할정도던데요..
같이간사람이랑 억지로 눈치 안보일정도로만 먹고
급히나와서 완전땅치고후회했습니다..
왜맛집인지....
에구.. 맛없게 드시고 나오셨네요. 사실 집에서 정성들여 하는 음식만큼 맛있는 것도 없죠. 맛집을 찾아간다고 100% 성공할 수는 없습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고, 식당도 매일매일 컨디션이 다르니까요. 맛없게 드셨다고 너무 화내지 않으시면 좋겠네요. 이곳은 입맛에 안맞았을지는 모르지만 시골에 있는 착한 식당이니 그것만으로도 가치가 있는 것 아닐까요?
온라인마케터 광고주 모집해요!!
시간 활용에 좋습니다!
http://hello-b.kr/372489
헬로우드림 마케터 번호 : 372489 http://blog.naver.com/kohe9
대원출판사 http://www.daewon-book.com
잘하셨어요
감사감사 드려요
보고 갑니다
수고 많으신 작업 일
꼭 건강 맘 챙기세요
http://sslife.kr/kohe3478 산삼라이프 제 계정입니다.
광남 대리점 이경배 KIA MOTORS   H.P.010-9321-2978 https://01093212978.tistory.com
https://place.map.kakao.com/11192533 영신당
https://place.map.kakao.com/231685110 해원당
제가 하는 부업 홍보와 더불어 지인 분의 영업 정보를 올려드립니다.
필요를 느끼시거나 관심이 계시면 들러주세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제주동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