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서해바다가 보고 싶었다. 변산해수욕장을 옆에 두고 있는 변산오토캠핑장, 부안군에서 운영하는 캠핑장이라 1박에 2만원, 저렴하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조형물, 전체적인 분위기가 일단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잘되어 있는듯하다. 캠핑장사이트에서 바라본 변산해수욕장 일..
1편에 이어~ 추위에 벌벌 떨면서 버스를 타고 동문시장에 도착했다. 제주도 관광지는 이미 다 와보곳, 돌아댕기기도 귀찮고 해서 동문시장에 구경을 갔다. 거기 야시장도 있다하니 거기가서 저녁을 먹을까.. 에고.. 뭐.. 딱히 궁금한것은 없다. 시장이 다 그렇고 그렇지.. 동문시장은 완전 ..
대봉곶감 작업해서 걸어논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곶감 판매시기가 되었다니 참 세월 빠른거 같아요. 올해는 겨울에 비가 거의 안와서 어찌나 건조한지, 안구건조증 있는 저는 눈이 뻑뻑하고 아파서 가습기를 끼고 사는데도 눈이 아파서 힘들어요. 눈물도 질질 흘리고, 밤되면 눈동자를 ..
2018. 12. 14~16 주말에 엄청나게 춥다는 예보가 있었지만 우리는 갔다 ^^ 설마 얼어죽을까...... 싶어서리 ㅋ 먼 안동의 거리를 알수도 없거니와 캠핑장을 검색해보니 눈으로 보지않고서는 도대체 좋은지 안좋은지 알지도 못하겠고 그래서 저렴하고 깨끗한 임하호수상레저타운캠핑장을 선택,..
와송 농사를 지어서 와송을 판매하고 와송즙도 만들면서 저는 사실 와송을 자주 먹지 않았네요. 제가 어디 아픈데도 없고 평소 건강체질이라 뭘 딱히 먹어야겠다 생각도 없었던것도 사실인데 저도 이제 나이가 들었나봐요~ 이번에 건강검진을 했는데 간수치가 높게 나온거예요. 헉~ 놀랬..
2018. 9. 21~23 남산 산행을 마치고 경주 휴앤락캠핑장으로 갑니다. 비가 와서 걱정이었지만 그래도 왔으니 가야죵~ 캠핑장 사장님이 오히려 걱정을 합니다. 훗~ 빗줄기가 잦아드는 틈을 이용해서 후딱 타프를 치고 또 기다렸다 텐트를 쳤습니다. 비에 맞으며 정신없이 하다보니 각이 제대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