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탐구생활
숨은 맛 집이 많이 소개된 떡볶이 블로그. 100% 비상업 블로그
(떡볶이계의 물회. 물떡) 경남 마산 부림동. 창동 부림시장 39년 전통 6.25 떡볶이 (생활의달인 국물떡볶이. 물떡) | 떡볶이
유치찬란 2019.06.24 15:54
새로운 한주 건강관리 잘하시고 보람되게 보내세요
잘보고 갑니다
공감하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신박사님도 행복한 한 주 되시고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여긴 주문시에 떡을 많이 달라고 미리 말하지 않으면 오뎅볶이(?)같은 떡볶이를 받게 돼요.
튀김은 별로 추천할 맛이 아닙니다. 물떡이 가장 괜찮은 곳 이었어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날 좀 선선해지면 부산으로 떡볶이 투어를 떠나고 싶네요.
네~ 츠비님 말씀처럼, 오뎅탕(오뎅볶이)에 가까울 정도로. 어묵 비율이 높은, 물 떡이더라고요^^   오랜만에 먹어보니 물회 먹는 느낌이 들 정도로 수저로 후루룩 먹는 곳이었고요
여름 휴가나 날 선선해지면, 한 번 다녀와보세요^^ 여름에는 확실히 노상에서는 떡볶이 맛의 감흥이 덜 할 수밖에 없기에 가을 방문을 추천해드리고 싶기도 하네요 ^^;
잘보고 갑니다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우와~~~제 거주지 옆동네까지 오셔서 촬영한다고 수고 많으셨읍니다.
여긴 제가 30년전에 고교친구들이랑 몇번씩 쭈구리고 먹던곳이라서 기억이 아직도 생생 합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이젠 이곳을 10년 넘게 방문을 안했는데...
'유치찬란'님 덕분에 올해안에 꼭 방문하고 싶은곳으로 정했읍니다.
수고 하셨읍니다.
네~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
와~ 할 정도의 감탄스런 맛이라기 보다는, 익숙함에 술술 넘어가는 부담 없는 떡볶이 집 같았어요.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면서요. ^^
잘보고 갑니다
네~ 고맙습니다. ^^
안녕하세요
떡볶기 맛집 좋은 정보 공감 추가 합니다
거울을 보며 활짝 웃으면 거울 속의 사람도 나를 보고 웃는 다고 합니다
웃음으로 즐겁고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네~고맙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시고요^^
우와 떡볶이가 정말 침이나게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잘보고 가요!!
ㅎㅎ네~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되시고요^^
오늘도 기쁜 날!
좋은 내용 잘 보았습니다.
일곱번째 달도 잘 보내시길…

이곳도 들러 주시길....생명의 양식도…
http://blog.daum.net/henry2589/344009
감사합니다.
네~ 고맙습니다^^
떡볶이 집에 사람많네요
토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꽤 많더라고요. ^^;
다시다좋아하시는분들껜 적극추천합니다   다시다에 미원에 소금간한육수   얼마전에 생달에 천연육수라고 방송하던데   돈이좋긴 좋네요   다시다가 천연육수로 바뀌고   다시다국물좋아하시는분들은   꼭한번드셔보세요   맛잇읍니다
ㅎㅎㅎ 소 한마디를 구했다는 방송광고와 바로 이맛이야!~라는 방송광고가 생각나네요. 제가 쓴 글에도 나와있듯이. 조미료(향미증진제) 듬뿍 들어간 떡볶이. 천연재료로만 만든 떡볶이: 다양한 맛의 세계를 경험해보는 것도 나쁘지만은 않을 것이에요,

방송과 상관없이 자주 찾아오는 손님들은 바보는 아닐 테니깐요; 다만, 방송 맛 집들이 모두 대단한 곳만 나오는 것만은 아닐 수도 있다는 점!! (유치찬란인 저뿐만 아니라. 댓글 남겨주신 분. 그리고 방송국도 신이 아니기에. 피드백을 통해 나아지는 모습을 보일 수 있다는 것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정직한 재료로 정성껏 음식을 만들고. 음식재활용이 없는 좋은 곳들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경험에 의한 만족도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기에. 625떡볶이에 감탄하고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떡볶이 경험이 많은 유치찬란처럼, 같은 날 맛을 본, 부산 신가네호떡김밥떡볶이에 깊은 감명을 받은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신가네의) 천연재료만으로도 대중적인 맛을 잘 이끌어냈다는 것에 대해서요. 😊�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