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후의 소소한 일상 & 자유롭게 떠나기

2010 미국[USA] (25)

미국 대륙횡단 여행 제1부 | 2010 미국[USA]
청운지사 2010.05.18 14:25
대중교통을 이요한다고 하니 힘든 여행이 될 수 있겠네요 !
여행 즐겁게 하시고 특히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중교통이 불편한 점도 있기는 한데,
도시간 이동에는 직접 운전을 하지 않으니까 편하기도 하더라고.
그리고 미국의 도시들이 예상외로 대중교통 수단이 잘 되어 있어 그냥 다닐만 해.
요즈음은 차를 렌트 해서 좀 편하게 다니네.


차는 잘 달리는지...   cosmos는 아직도 건강하게 피어 있겠지요.

.아무쪼록 건강 유의 하시고 좋은 여행 되시기 바람니다
달웅이 달중으로 붙어 있구먼 ㅋㅋㅋ
차? 차는 잘 달리네. 6,000마일 뛴 2010년 Chevrolet Malibu인데 소리 없이 잘 나가네.
기름은 좀 먹는 것 같은데.... Gallon 당 30mile을 좀 못가는 것 같네.
매뉴얼에는 고속도로에서 35마일 간다고 되어 있고.
어제로 벌써 1,000을 넘었네

Cosmos? 물론 건강하게 피어 있지 ㅋㅋㅋㅋ
오월구일 작은오빠집에 모여 엄마 생신겸 어버이날 모임을 잘 치렀구요. 주미가 해간 케잌이 다시한번 히트를 치며 용돈도 두둑히 챙겨 왔답니다. 작은오빤 곧 학회가있어 캐나다로 언니랑 가실 예정이라 엄만 흥모네 집으로 가셨구요. 마치 민제도 왔었는데 다음날 베트남 출장이라 먼저 갔구 아름이는 바빠서 못왔어여. 오빠내외 빈자리를 채우랴 형부의 재롱이 극에달아 결국 엄기영사장이 주었다는 데낄라 양주한병을 차지하는데 손색이 없었죠. 작은오빠도 오빠를 대신해 유머를 한껏 발휘해 많이 웃었답니다. 가끔 춘천가면 집좀 빌릴게여.모쪼록 건강한 여행 되시길 빌어봅니다.안산에서 동생이
꼭 그 자리에 같이 있었던 느낌이다.
모두 즐거웠다니 보기 좋구나.

춘천에 언제든지 와 있는 것 대환영이다.
아놔 ㅡ_ㅡ;; 이거 대 실망인걸....민제 가 아니고 민재 이거든요?????
차를 바꾸셨는데 요번에는 말썽없이 잘 달리는지요?
너무 부럽습니다.   지민엄마도 보고 부러움에 괸시리 저에게 한소리(?)...
아무쪼록 건강하게 여행하시기 바랍니다.
cosmos도 보이네요.
이번 차는 잘 굴러가네. 아마 길이 좀 들어서 그런가 보네.
차 바꾸어서 거의 2,000mile 탔으니 합이 3,000mile쯤 다녔나 보네 ㅋㅋㅋ
부럽다 하지말고 계획을 세워보라고 ㅎㅎㅎ
사진으로 미국여행 잘 하였습니다.
넘 부럽구요.
계획하신 일정 잘 보내시고 건강하게 돌아오세요.
덕분에 미국대륙행단하는 모습을 잘 보았읍니다. 항상 마음속으로 대단한 열정을 가진 교수님의 여행기에 감탄을 합니다. 어떻게 이런 치밀한 여행계획을 세우는지 ,,,,, 교수님의 행적을 따라 가고 싶은 욕구에 일이 손에 잡히지 않네요 ㅎㅎ
항상 건강하세요.
안녕하십니까?
저는 생생 미국이야기를 미국 코리아 데일리에서 파워 블로거로 활동을 하다 지금은 lifeinUS라는 곳에서 디랙터및 파워 블로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LifeinUS에서는 미국 각 지역에 살고 계시는 한인이 직접 운영을 하는 커뮤니티 페이지를 오픈 이제 막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을 커뮤니티를 소개하는 운영자로 위촉을 하고 싶어 이리 메일을 드립니다!!
혹시 시간이 되시면 이메일 danny.lifeinUS@gmail.com혹은 전화 (916)801-8732로 전화를 주셔도 무방 합니다.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니 윤 드림

내가 운영하는 커뮤니티 페이지인 쌔크라멘토, 캘리포니아!!
http://www2.lifeinus.com/communities/sacramento-ca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2010 미국[USA]'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