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is ~ing...
흐르는 시간을 담고자 노력하는 사진가
장노출 (Long time exposure) 전문 사진가

필름 사진 (73)

2007-11-19 현상 (044롤 045롤 - 칼라) - 과천 어린이 대공원 | 필름 사진
핌프맨 2007.11.22 11:34
가을 다갔네~~~~~~~
여자친구한테 안부 좀 전해줘~~~~~~^^..없으면 만들러서라도 꼭~~ㅎㅎ
네...말들어야죠....ㅎㅎㅎ
정말 사진이 춥게 느껴진다..
흑흑..가을이 다갓어..어쩌면 좋아
이제..겨울 사진을 찍어야지..뭐..ㅎㅎㅎ
어묵이 땡기는 계절이 왔어요 왔어~
500냥 할머니의 뒷모습에도 겨울이....
그러니깐....겨울이야..겨울...
강 위에 저건 뭐에요?ㅋ
타다 떨어짐 ㅜ
안전띠하고 타는거니까..안떨어져...ㅎㅎㅎ
근데..추운날 저거타면....ㅋㅋㅋ
광돌이랑 열띠미 돌아다니는구나~~
네...경험을 쌓기위해....^^
500냥 형이 담기에~ 그냥 눈으로 지켜보고있었던 뒷모습...
저기서 저렇게 몇십년을...장사하셔서 우리같은 아들,딸내미 키우셨겠죠.....ㅠㅠ
존경스럽지...^^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