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황52 여행 스케치 (60)

세종대왕님 뵙고 왔습니다, view 발행 | 봉황52 여행 스케치
봉황52 2009.10.13 17:51
  • 마인드맨
  • 2009.10.13 19:38
  • 답글 | 신고
뭔 기자가 따로 없네요. ^.^
봉황농장 기자입니다,ㅎㅎ
건강히 잘계시죠??
이순신 장군님 드디어
물과 가까이 가셧네요 ㅋ

외래종 꽃으로 우리문양을
이거이 좀 그러내요
갑비싼 외래종 꽃 ~으로 물드는 한반도 ~~안타까버라

세종대왕님과 이순신 장군님
역시 ~~여성상은 없군요 ㅜㅜㅜ

오랫만에 나들이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이었겠어요 ^^
한잔의 차를 마시며~~~
짧고도 긴여행 같았습니다,,
두어시간이 후딱 지나가고,,,
이틀도 후닥 지나가고..
그리고 집에 오니 밀린 일들이 몸살날 정도 였으니까요..
다녀 가셨군요
제가 바로 보이는 한국통신 건물에 있는데...
담엔 전화한ㅂ너 주세요
차 한잔 모시겠습니다.
건강 하세요
화이팅!!
그랬군요,,
전 그곳에서 아침9시부터 헤메고 있었는데
서울에 가도 딱히 갈곳이 없더라구요,,
그렇다고 혼자 영화보러 가기도 그렇쿠,,
그래서 사지만 싫컷 찍고 돌아 왔답니다,,ㅎㅎ
언제 다녀가셨어요..
연락좀 주시지...삐짐입니다요..
엥~~
휴일이라 아무에게도 피해 주고 싶지 않았답니다,
오랜 만에 쉬는데
연락 하면 귀찮찬유,,
그냥 저도 혼자 즐기고 싶었구요,,,ㅋㅋ
담에 서울 가면 연락 드릴께요,,
삐짐 푸삼,,,
와~ 저는 서울 사는데 아직 가보지 못했어요...꼭 가봐야 겠어요. 특히나 훌라우프 아저씨는 대박이군요..ㅋ
전 이곳 병천에 살아도 독립기념관 못가보았어요,,
애들 어려서 소풍 따라 간던것 빼고요,,ㅎㅎ

훌라후프 할아버지 외국인들에게도
이닉 만점 이던데요,,
함 가셔서 좋은 이야기 거리 만들어 보셔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봉황52 여행 스케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